fanmaum_logo

오이바게트 샌드위치 너무 맛있네요

오이바게트 샌드위치 너무 맛있네요

 

오이바게트 샌드위치 너무 맛있네요 

친구랑 같이 먹고 너무 맛있어서 

하나더 사서 집에 들고가네요 ㅎㅎ

1
0
댓글65
  • 발랄한자두K201766
    오이바게트 무슨 맛인지 궁금하네요 오이 정말 좋아하는데
  • 발랄한자두Y212566
    오이바게트 메뉴가 있네요
    호불호가 갈릴 것 같아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오이바게트 샌드위치 좋네요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잘생긴물소G122695
    오이바게트라니 신기하네요 한번 먹어보고 싶어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오 어떤맛일지 궁금하네요
  • 해리포터
    오이가 들어가서 아삭아삭한 식감이 더 맛있게 느껴질 것 같아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오이바게트는 처음봐요 어떤맛일지 궁금하네요 
  • 무한한오리N227020
    오 이거 맛있을 것 같아요
    뭔가 상큼할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오이 바게트요??
    색다른 느낌일 거 같네여
  • 자유로운독수리Q444607
    맛있어서 또 사다니 
    맛이 궁금하네요 
  • 프로필 이미지
    밝은펭귄W121002
    오이 바게트 샌드위치 하나 있네요
    마지막 오이 바게트 샌드위치 데려 가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오이 싫어하는사람도 많던데용
    호불호 갈릴거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J943485
    안 먹어 본 조합인데 맛있을 것 같아요
    다음에 저도 보면 먹어 봐야겠어요
  • 신속한박하X229391
    오이바게트? 바게트에 오이만 넣은게 아니라 특별함을 주었겠지요.
    궁금하니 먹어 봐야 겠어요.
  • 존경스러운햄스터E116415
    오이바게트가 뭐인가요? 이름이 신기하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오이바게트 맛 궁금해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어디서 파는 건가요? 양도 엄청 많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오이바게트 샌드위치, 간단하지만 신선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겠네요. 산책하며 가볍게 먹기에도 딱이에요.
  • 용맹한파파야K506356
    헐...오이 바세트가 있나요?
    명랑에서 오이핫도그도 나왔던데..요즘 왜 그러나요?ㅋㅋㅋㅋ
  • 활기찬거미E212693
    내부도 보고 싶네요 오이 아삭하고 진짜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