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병원 검사 후 콩나물국밥 먹었어요

서울에 거주하는 40대 남자입니다.

 

다음달 마지막 위암 진료를 앞두고 세브란스에 검사를 다녀왔습니다.

다행히 초기에 발견을 해서 수술을 잘 받고 다음달에 5년차 진료만 남겨두고 있어요.

전날부터 금식을 해서 기운도 없고 마지막 CT 촬영이 40분 이상 지연이 되어 너무 힘들었습니다.

병원 검사 후 콩나물국밥 먹었어요

 

검사를 마치고 행신동 김치찌개를 먹으러 갈까하다 빈속이라 부담이 될것 같아

상암동 YTN에 있는 전주현대옥에서 콩나물국밥을 먹었습니다.

25시간만에 먹는 황태콩나물국밥은 정말 환상적인 맛이였습니다.  

병원 검사 후 콩나물국밥 먹었어요

병원 검사 후 콩나물국밥 먹었어요

0
0
댓글65
  • 발랄한자두K201766
    콩나물 국밥 한번도 안먹어봤어요 무슨 맛일지 궁금해요
  • 발랄한자두Y212566
    병원 진료 받으셨네요
    힝상 건강하세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콩나물국밥 너무 맛나보여요
    뜨끈한 국물 너무 좋죠
  • 고귀한뱀G130599
    아이고 암투병 중이군요. 
    에궁 고생이 많으셔요. 
    쾌차를 빕니다 
    
  • 근면한나팔꽃O212887
    완쾌하셔서 다행이네요
  • 해리포터
    맞아요, 검사 할 때 되면 전날 금식을 해야 돼서 너무 배가 고파요ㅜㅜ
  • 포근한꽃바늘Z129277
    콩나물국밥 시원하죠 겨울엔 이런 음식이 최고지요 
  • 독특한사포딜라X229261
    병원은 진짜 대기하는게 은근 진빠지는거같아요
    암수술하시고 5년차신가보군요 무사히 좋은 결과도 받으시길 응원드립니다 
  • 무한한오리N227020
    치료 잘 이겨내셔서 다행입니다
    항상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 창조적인장미I211870
    아이고 고생 많으셨네여
    국밥으로 든든하게 드세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콩나물 국밥 좋아해용!!!!!!
    쌀쌀한 날씨 국밥 최고에염 
  • 상냥한벚꽃Q133283
    고생하셨네요 맛있게 드시고 건강 잘 챙기세요
  • 이상적인삵N126894
    초기발견이라 정말 다행이네요 건강이 최고인거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J943485
    검사 받느라 고생하셨어요
    건강해지시길 바랍니다 좋은 일만 가득하세요.
  • 존경스러운햄스터E116415
    지금 같은 날씨에 탁이에요. 국불 생각나더라고요
  • 똑똑한복숭아Z126053
    아구 건강 잘 챙기세요 ㅠㅠ
    식사 든든하게 하신 것 같아 보기 좋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콩나물국밥으로 속 든든하게 채우면 너무 좋죠
    건강이 최고입니다
  • 기적적인자몽C211955
    검사 후 따끈한 콩나물국밥 한 그릇, 속까지 따뜻해지고 힘이 나는 느낌이에요. 겨울철 건강 음식으로 딱 좋네요.
  • 착한블루베리X210645
    고생하셨어요 초기 발견이라 너무 다행이에요.
  • 기쁜기린F214001
    따뜻하고 속 편한 콩나물국밥, 검사 후 든든하게 먹기 좋네요. 건강까지 챙기면서 맛있게 즐길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