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밤식빵 맛있네요

밤식빵 맛있네요

 

경기도 사는 20대 여자입니당

케이티 혜택 쿠폰이 있어서 파리바게트에서

밤 식빵 사왔는데 ㅎㅎ 맛있네요

밤도 엄청 가득들고 촉촉해요

0
0
댓글74
  • 발랄한자두K201766
    밤식빵 너무 맛나보이네요 커피랑 마시고 싶어요
  • 발랄한자두Y212566
    밤식빵 맛있죠
    우유랑 먹고 싶어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밤식빵 정말 맛있어보여요
    달달하고 맛있을 것 같아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소보로가 가득이라 좋네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밤식빵 맛있어요 뜯어먹으면 더 맛나죠 ㅎㅎ
  • 독특한사포딜라X229261
    위에 소보로크런치 많이 올라갔네요
    그냥 빵만 뜯어먹어도 너무 맛있겠어요 
  • 무한한오리N227020
    밤식빵 식욕돋네요
    맛있어보여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밤식빵 맛있죠 ㅠㅠ
    촉촉하고 맛있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밝은펭귄W121002
    파리바게트 밤 식빵 맛있죠
    가격 비싼거 뺘면 빵이 제일맛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맞아요저도 밤식빵 좋아해요!
    밤을 별로 아좋아하는 사람들은 별로겟죠 
  • 상냥한벚꽃Q133283
    밤식빵 너무 맛있어요 밤다이스 씹힐때가 가장좋아요ㅎㅎ
  • 이상적인삵N126894
    아메리카노랑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중간중간 밤맛이 킥이예요
  • 아낌없는안개꽃J943485
    겉바속촉 밤 식빵ㅠㅠㅠ
    밤 식빵 정말 달콤 하니 너무 맛있어요
  • 존경스러운햄스터E116415
    밤 좋아요 맛있잖아요. 저도 좋아해요
  • 똑똑한복숭아Z126053
    저도 밤식빵 좋아해요
    빵집마다 은근 맛이 다 달라요 ㅎㅎ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간편하고 맛나죠
    밤식빵 먹고 싶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고소한 밤식빵, 겨울 간식으로 제격이에요. 따뜻한 차와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겠네요.
  • 용맹한파파야K506356
    밤을 별로 안 좋아하는데 밤식빵 좋아하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개인적으로는 그냥 순정파입니다
  • 착한블루베리X210645
    한번 또 사먹고 싶어지네요 이걸 보니까요.
  • 기쁜기린F214001
    촉촉하고 부드러운 밤식빵, 간단한 간식으로 최고네요. 커피와 함께라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