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서울 장난감 자원순환 캠페인 '해치와 나눔히어로'

서울 장난감 자원순환 캠페인 '해치와 나눔히어로'서울에 사는 50대 남성입니다.
환경 관련 행사 알려드립니다.
서울디자인재단에서 서울새활용플라자를 중심으로 시민과 함께하는 장난감 자원순환 캠페인 '해치와 나눔히어로'를 추진한다고하네요.
첫 일정은 20일 청계광장에서 진행되는 '2025 자원순환 시민행사-초록이의 지구여행'이구요/
시민이 쓰지 않는 장난감을 가져오면 현장에서 재사용 여부를 확인해 새롭게 탄생한 장난감으로 교환해 준다고 하네요. 서울새활용플라자에서는 22일,29일 장난감 기부데이를 연다고 하구요 
기부된 장난감은 세척·분류 과정을 거쳐 필요한 가정 또는 아동복지시설 등으로 전달되며, 어린이 기부자에게는 감사장과 함께 새활용 굿즈가 제공된다고합니다.

자원순환의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업사이클링(새활용) 키링을 만들어 보는 체험 프로그램도 운영된다고 하고... 

운영하는데 ai랑도 결합해 효율적으로 잘 꾸려나가고 있는 것 같아요
제로웨이스트에 대해서도 생각해볼만하고 좋은 행사네요
이걸로 겨울을 참 따뜻하고 의미있게 채워나가는 시민들이 많았으면 좋겠습니다. 

0
0
댓글59
  • 발랄한자두Y212566
    환경과 관련된 행사네요
    장난감 캠페인이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서울 장난감 자원순환 캠페인 좋네요
    취지가 정말 좋아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서울 장난감 자원순환 캠페인 취지가좋네요
    이런 행사는 자주열였으면 좋겠습니다
  • 망고
    세척·분류 과정을 거쳐 필요한 가정 또는 아동복지시설 등으로 전달되는 취지가 좋아요
  • 해리포터
    취지가 너무 좋네요. 쓰지 않는 장난감 버리는 거 보다 이런데 사용 되면 좋겠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오호 캠페인을 하나봐요
    취지가 좋네여
  • 프로필 이미지
    밝은펭귄W121002
    장난감 수거 해서 새로운 장난감을 가져가나요 
    리사이클 캠페인 좋은데요 
  • 기쁜기린G117001
    환경 알림 행사로 이런 행사가 있군요. 장난감 재사용 너무 이루어져야 된다고 생각됩니다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장난감 자원순환 캠페인 좋네요
    버려지는것보다 나은데요 
  • 상냥한벚꽃Q133283
    주제가 너무 좋네요 자원순환 더 많이 되면 좋겠어요
  • 이상적인삵N126894
    장난감 자원순환이라니 의미 깊어요 아이들도 배울점이 많을 캠페인이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943485
    좋은 취지의 캠페인이네요
    잘 되길 바랍니다!!!
  • 똑똑한복숭아Z126053
    와 귀여운 캠페인을 하고 있네요
    뜻도 깊어서 동참할 만 한 듯요
  • 경쾌한포인세티아X1437689
    장난감 자원순환 캠페인, 의미도 있고 재미도 있겠네요! 기부와 업사이클링 체험을 통해 아이들도 환경과 나눔의 가치를 배울 수 있어 정말 따뜻한 행사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서울에서 진행되는 장난감 자원순환 캠페인, 참여하며 즐거움과 보람을 동시에 느낄 수 있겠네요. 아이들과 함께라면 교육적 가치도 높아요.
  • 활기찬거미E212693
    정말 좋은 생각이네요. 저도 기부하러 가야겠어요
  • 기쁜기린F214001
    아이들과 함께 참여하면 의미 있는 시간 될 것 같아요. 환경과 나눔을 동시에 배우는 체험입니다.
  • 호잇
    너무 좋은 행사네요
    버리는것보다 이런곳에 기부하는것이 좋죠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캠페인 좋은데요
    이런거 많이하면 좋을거 같아요
  • 용맹한파파야K506356
    버리는거보다 이런거 좋죠
    근데 이런 행사에 꼭 버려야할 거 가지고 오는 사람들이 있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