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랄한자두Y212566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경기도에 사는 30대 주부입니다
간만에 홍대에 나왔더니 단풍이 남아있네요
날도 많이 춥지 않아서 걷기 좋았어요
홍대입구역 AK플라자 쪽 뒷편인데
단풍도 보고 걷기 좋은 길이네요
조금만 더 걸어가면 번화가구요
구경도 하고 산책도 하고 왔어요
0
0
댓글57
안녕하세요 경기도에 사는 30대 주부입니다
간만에 홍대에 나왔더니 단풍이 남아있네요
날도 많이 춥지 않아서 걷기 좋았어요
홍대입구역 AK플라자 쪽 뒷편인데
단풍도 보고 걷기 좋은 길이네요
조금만 더 걸어가면 번화가구요
구경도 하고 산책도 하고 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