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걷기좋은 홍대거리

안녕하세요 경기도에 사는 30대 주부입니다 

간만에 홍대에 나왔더니 단풍이 남아있네요 

날도 많이 춥지 않아서 걷기 좋았어요 

홍대입구역 AK플라자 쪽 뒷편인데 

단풍도 보고 걷기 좋은 길이네요 

조금만 더 걸어가면 번화가구요 

구경도 하고 산책도 하고 왔어요 

걷기좋은 홍대거리

0
0
댓글57
  • 발랄한자두Y212566
    단풍이 남아 있었네요
    걷기에 좋아 보이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홍대거리 잘되어있네요
    걷기 좋을 것 같아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사진만봐도 너무좋네요 
    홍대거리가 이랬었나요 한번 걸어보고싶네요
  • 망고
    홍대 거리에 사람이 조금 많기는 해도 걷기엔 너무 좋아요
  • 해리포터
    홍대 경의선 숲길 걷기 정말 좋죠. 저도 자주 걷는 거리예요.
  • 무한한오리N227020
    단풍 예쁘네요
    걷기 좋겠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산책하기 좋네여
    가을 풍경인 거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밝은펭귄W121002
    홍대 거리 걷기 좋은가보네요
    젊은이들이 많이 간다면서요 
  • 기쁜기린G117001
    걷기 좋은 곳으로 홍대가 있군요. 자연과 어울러져서 잠 보기 좋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홍대거리 좋지요!
    산책도하고 힐링이 저절로 되겠습니당 ㅎㅎ
  • 상냥한벚꽃Q133283
    홍대 요즘도 사람 많더라구요 거리는 너무 예쁘네요
  • 이상적인삵N126894
    홍대에도 단풍이 예쁘게 들었네요 가을이 너무 짧아서 아쉬워요
  • 미내
    살짝 쌀쌀해진 날씨가 오히려 낭만적이네요. 이 계절이 주는 감성이 너무 좋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943485
    단풍 너무 예뻐요
    보기만 해도 마음이 편안해져요
  • 똑똑한복숭아Z126053
    홍대에도 단풍이 이쁘게 졌네요 ^^
    젊음의 거리 너무 좋아요
  • 경쾌한포인세티아X1437689
    홍대 거리 단풍과 함께 산책이라니 참 운치 있겠네요! 걷기도 좋고 구경도 할 수 있어 알찬 나들이였겠어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홍대 거리, 겨울에도 산책하며 다양한 거리 풍경과 카페를 즐기기 좋네요. 친구와 함께라면 더 즐거운 산책이 될 것 같아요.
  • 활기찬거미E212693
    나무가 아직 많이 피어 있네요 밑에서 사진 찍고싶어요
  • 기쁜기린F214001
    홍대 거리는 산책하며 구경하기에도 좋고 카페, 맛집도 많네요. 활기찬 분위기 속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 좋습니다.
  • 호잇
    홍대거리 걷기좋죠
    단풍잎들이 많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