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소고기 구워먹어요

경기도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몸보신으로 소고기 구워 먹어요

점심으로 가족들과 고기사다 구워먹었어요 

고기는 언제 먹어도 맛있네요 ㅎㅎ

요즘 독감이 유행이라 집콕하며 맛있는거 먹으며 푹 쉬고 있네요 

소고기 구워먹어요

0
0
댓글62
  • 발랄한자두Y212566
    소고기 몸보신이네요
    직접 구워 드셨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소고기 마블링 예술이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소고기 땟깔이 정말 영롱하네요
    저도 너무 먹어보고싶네요 소고기 안먹은지 오래되었네요
  • 망고
    맞아요. 보기는 언제 구워 먹어도 맛있네요. 소고기 질이 좋아 보입니다.
  • 근면한나팔꽃O212887
    소고기 너무 맛있어보이네여
  • 해리포터
    이번 독감 엄청 심하다고 해요.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우와 소고기 좋죠 ㅠㅠ
    제대로 드시네여 ㅎㅎ
  • 프로필 이미지
    밝은펭귄W121002
    쇠고시 마블링 장난이 아니에요
    엄청 연하고 고소하겠네요 
  • 기쁜기린G117001
    홈 버신으로 소고기 구워 드시는군요. 가격이 비싼 만큼 너무 맛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소고기 떄깔이...!! 와우!!!
    맛있겠네요!! 
  • 상냥한벚꽃Q133283
    마블링이 너무 좋네요 와사비 콕 찍어먹고싶어요
  • 이상적인삵N126894
    소고기 색이 너무 예쁘네요 고기가 신선해보여요
  • 미내
    고기 결이 살아 있어서 너무 맛있어 보여요. 이런 곳은 예약해야 할 정도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943485
    우와 소고기 구워서 밥 위에 올려서 먹고 싶네요
    뜨끈한 된장국도 먹으면 천국일 것 같아요
  • 똑똑한복숭아Z126053
    와 때깔이 대박이네요 ㅠㅠㅠ
    이 밤에 군침 싹 돌았어요
  • 경쾌한포인세티아X1437689
    소고기 구워 먹으면 몸도 마음도 든든하죠! 독감 조심하면서 가족과 맛있게 보내는 시간도 좋겠어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겨울철 소고기 구이, 가족 모임이나 친구들과 함께 먹기 딱이에요. 고기의 풍미와 따뜻함이 최고입니다.
  • 활기찬거미E212693
    정말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어느 부위인가요??
  • 기쁜기린F214001
    직접 구워 먹는 소고기, 육즙과 향이 살아있네요. 함께하는 사람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에 완벽합니다.
  • 호잇
    요즘 독감 유행이더라고요 ㅠ
    고기 먹으며 면역력 높여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