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파인트리스텀프에서

안녕하세요!

서울에 사는 50대 여성입니다.

파인트리스텀프는 이탈리아 음식점이예요.

파인트리 코스로 주문 했는데 다 맛있고 분위기도 좋아서 가족모임으로 딱인 장소예요.

가격은 싸지는 않지만 맛과 분위기는 좋아서 연말 모임으로 좋은 장소예요.

이국적인 그릇들이 전시 되어 있고 테이블 마다 포근하게 장식해서 음식을 우아하게 먹게되요.

파인트리스텀프에서파인트리스텀프에서파인트리스텀프에서파인트리스텀프에서파인트리스텀프에서파인트리스텀프에서파인트리스텀프에서

파인트리스텀프에서파인트리스텀프에서

0
0
댓글57
  • 발랄한자두Y212566
    이탈리아 음식점이군요
    코스요리처럼 나오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이탈리아 음식점 좋아보이네요
    음식이 정말 맛있어보여요
  • 잘생긴물소G122695
    음식도 맛있어 보이고 플레이팅이 너무 예쁘네요 파인트리스텀프 가보고 싶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파인트리스텀프 이탈리아 음식점이군요
    처음들어보는데 한번가서 먹어보고싶네요
  • 망고
    코스요리로 나오는 것들이 다 맛있어 보이네요. 연말 장소로 가면 좋겠어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플레이팅이 고급스럽네요
  • 해리포터
    사진에 있는 코스요리들 다 너무 맛있어 보여요. 저도 가봐야겠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고급지고 맛있어보이네여
    가격대가 나갈 거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밝은펭귄W121002
    와우 구급 레스 토랑이네요
    저녁에 가면 분위기 좋겠네요 
  • 기쁜기린G117001
    정식 이탈리안 레스토랑이네요. 이탈리아 레스토랑에서 저는 파스타밖에 먹어본 적이 없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어머머ㅓ 전 이런 요리 잘 몰라서...
    좋은재료라고 해도 잘 모르를거같아요 ㅠ
  • 상냥한벚꽃Q133283
    예쁘게 잘 나오네요 스테이크 맛있을거같아요
  • 이상적인삵N126894
    플레이팅이 너무 예쁘게 나오네요 음식도 정갈하게 나오고 고급스러워요
  • 미내
    플레이팅이 정말 고급져요
    당장 가보고싶오요
  • 아낌없는안개꽃J943485
    음식들이 다 예쁘네요
    맛도 좋아 보여요
  • 똑똑한복숭아Z126053
    분위기가 되게 아늑해보여요
    음식 퀄도 좋아보이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X1437689
    파인트리스텀프 코스 요리라니 가족 모임에 딱이네요! 분위기와 음식 모두 만족스러워 연말 모임 장소로도 좋겠어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파인트리스텀프 카페, 아늑한 분위기에서 따뜻한 음료와 함께 겨울을 즐기기 좋겠어요. 친구들과의 수다 타임으로 추천합니다.
  • 활기찬거미E212693
    근사하게 잘 나오네요. 스테이크 맛있겠어요
  • 기쁜기린F214001
    파인트리스텀프에서의 여유로운 시간, 커피와 디저트가 어울리는 분위기네요. 잠시 쉬며 힐링하기 좋은 카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