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랄한자두Y212566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에 사는 50대 여성입니다.
샤브샤브로 유명한 소담촌에 갔었어요.
고기와 다양한 야채를 마음껏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곳이죠.
죽까지 야무지게 먹고 커피샵도 이용할 수 있는데 커피와 음료 아이스크림이 구비되어 있어서 차와 수다로 마무리하고 돌아오면 행복한 하루가 되죠.
0
0
댓글60
안녕하세요!
서울에 사는 50대 여성입니다.
샤브샤브로 유명한 소담촌에 갔었어요.
고기와 다양한 야채를 마음껏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곳이죠.
죽까지 야무지게 먹고 커피샵도 이용할 수 있는데 커피와 음료 아이스크림이 구비되어 있어서 차와 수다로 마무리하고 돌아오면 행복한 하루가 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