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소담촌에서 샤브샤브를 ...

안녕하세요!

서울에 사는 50대 여성입니다.

 샤브샤브로 유명한 소담촌에 갔었어요.

고기와 다양한 야채를 마음껏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곳이죠.

 죽까지 야무지게 먹고 커피샵도 이용할 수 있는데 커피와 음료 아이스크림이 구비되어 있어서 차와 수다로 마무리하고 돌아오면 행복한 하루가 되죠.

소담촌에서 샤브샤브를 ...소담촌에서 샤브샤브를 ...소담촌에서 샤브샤브를 ...소담촌에서 샤브샤브를 ...

0
0
댓글60
  • 발랄한자두Y212566
    저도 가봤어요
    보니까 먹고 싶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샤브샤브 너무 맛나보이네요
    요즘 날씨에 딱이지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샤브샤브는 언제나 먹어도 너무좋죠
    이거 간편하게 먹을수있어서 너무좋아요
  • 망고
    커피숍까지 이용할 수 있으니까 밥 먹고 커피까지 먹을 수 있어 좋네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요즘날씨에 샤브샤브딱이네요
  • 해리포터
    디저트로 아이스크림까지 준비되어 있으니까 너무 좋네요
  • 프로필 이미지
    밝은펭귄W121002
    소담촌  샤브 샤브 유명한가 봐요 
    디저트 까지 한곳에서 해결되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소담촌 좋죠 ㅎㅎ
    저희 동네에도 있네여
  • 기쁜기린G117001
    날씨가 추워서 샤브샤브가 생각나는 계절입니다. 너무 맛있어 보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소담촌 좋아하는 식당인데용
    안간지 꽤 되었네요 요즘 다른 식당가느라 ㅠ
  • 밝은펭귄L59202
    소담촌 샤브샤브 너무 있어요~ 
    저도 가끔 가는데 갈때마다 맛나게 먹고와요~
  • 상냥한벚꽃Q133283
    요즘 샤브샤브가 유행같아요 담백해서 부담도 없어요
  • 이상적인삵N126894
    야채많이 먹고 건강해지는거같아 샤브샤브 좋아해요 여긴 후식까지 한번에 해결하기 좋네요
  • 미내
    국물 농도 보니까 정성 가득 들어갔네요. 추운 날 딱 생각날 맛이에요.
  • 아낌없는안개꽃J943485
    샤부샤부는 최고죠 ㅠㅠㅠ
    야채를 많이 먹을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 똑똑한복숭아Z126053
    와 소담촌 맛있어보이네요
    들어는 봤는데 가보질 못했어요 ㅠㅠ
  • 경쾌한포인세티아X1437689
    소담촌 샤브샤브라니 푸짐하게 즐기기 좋겠네요! 식사 후 커피와 아이스크림까지라 하루가 더 행복하게 마무리되겠어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소담촌 샤브샤브, 뜨끈한 국물과 신선한 재료가 겨울철 입맛을 살리네요.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라면 더 즐겁습니다.
  • 활기찬거미E212693
    양도 진짜 많더라고요. 인기 있는 이유가 있어요
  • 기쁜기린F214001
    소담촌에서 즐기는 샤브샤브, 신선한 재료와 풍부한 국물이 일품이네요. 친구, 가족과 함께라면 더 만족스러운 식사 시간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