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충무로 2가 오우가 브루어리 필의 미국식 펍.

충무로 2가 오우가 브루어리 필의 미국식 펍.

 

일단 이 주변에는 어두워지면 갈만한 맥주집이 마땅치 않기에 단비 같은곳이고요. 양은 적지만 음식도 맛있고 신나게 즐기기 좋은곳이에요.

버거, 치킨, 고구마 튀김중 고구마튀김이 제일 맛있었어요맥주 종류는 다양하게 많습니다. 지하철 3호선, 7호선, 9호선 환승하는 고속터미널역에서 가까워 접근성 좋은 것 같네요

 

인테리어 자체가 굉장히 독특하고 실제로 크래프트 비어를 제조하는 시설도 레스토랑 안에 있음. 궁금한 거 직원한테 물어보면 잘 알려줌 맥주 선택지가 많아서 드라이한 술을 잘 마시는 사람부터 쓴 맥주 못 마시는 사람까지 다같이 즐길 수 있는거도 좋아요충무로 2가 오우가 브루어리 필의 미국식 펍.충무로 2가 오우가 브루어리 필의 미국식 펍.

0
0
댓글63
  • 발랄한자두K201766
    미국식 펍 너무 맛나겠네요 분위기 너무 좋아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미국식 펍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여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이곳이라면 혼자서도 부담 없이 갈 수 있을 것 같아요. 조용히 여유를 즐기고 싶을 때 딱입니다
  • 발랄한자두Y212566
    미국 느낌 맥주집이네요
    고구마튀김이 맛있군요
  • 잘생긴물소G122695
    미국식 펍 가보고 싶네요 치킨도 맛있어 보이고 튀김도 맛있어보여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미국식 펍 이라니 기대가되는데요
    음식들도 너무 맛있어보이는데요 특히 치킨 먹어보고싶어요
  • 망고
    식당 안에 직접 비어를 제조 하는 공간이 있다니 신기하네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와 비주얼이 정말좋네요 너무맛있어보여요
  • 해리포터
    맥주 선택지가 많아서 알쓰인 저도 도전해 보고 싶어지네요
  • 경이로운호랑이F116813
    미국 음식 같아 보이네요. 튀김이 바삭하고 고소할 것 같아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오호 색다르네여
    맛있을 거 같아요
  • 기쁜기린G117001
    미국식 팝이라니 어떤 곳인지 너무 궁금하고 음식도 꼭 먹어보고 싶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밝은펭귄W121002
    간단하개 맥주 한잔 하기좋겠네요
    여기 분위기 좋을거 같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튀김이 정말 바삭바삭해보여요
    분위기 좋은데요
  • 상냥한벚꽃Q133283
    완전 미국식이네요 분위기도 뭔가 미국스타일인거같아요
  • 이상적인삵N126894
    고구마튀김위에 소스 정체가 궁금하네요 메뉴들이 다 맥주랑 먹으면 대박일거같아요
  • 밝은펭귄L59202
    미국식이라서 그런가 정말 멋이있고 맛있어보이네요!
    저기서 치맥먹고싶네요~ 
  • 미내
    한 점 먹으면 바로 행복해질 맛이네요. 소개만 봐도 침이 고여요.
  • 아낌없는안개꽃J943485
    우와 진짜 맛있어 보여요
    맥주 한 잔 곁들이는 게 낭만 있네요
  • 기똥찬여우A218118
    맛있을 것 같아요. 여유를 즐기기에 다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