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영축산 산책로

안녕하세요!

서울에 사는 50대 여성입니다.

울 동네에는 경사도 8도 미만 순환산책로가 있어요.

봄에는 벚꽃들이 만개하고 여름은 무성한 나무들이 그늘을 만들어주고 예쁜 단풍드는 가을은 낭만스러운  분위기를 만들고 하얀 눈이 쌓여도 걸을 수 있는 데크길이 있어 큰 선물같은 산책로예요.

가을이면 작은 축제지만 공연하고 먹거리와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지역주민들에게 기쁨을 주는 행사도 있어요.

영축산 산책로영축산 산책로영축산 산책로영축산 산책로

0
0
댓글57
  • 발랄한자두K201766
    정말 너무 멋진 길이네요 산책로 잘 되어 있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산책로가 잘 되어있네요
    산책하기 좋겠어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풍경이 차분하고 고즈넉해서 마음이 편안해져요. 이런 장소 보니 하루 쉬러 가고 싶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사계절 걷기 좋은 장소네요
    데코길 잘 해놨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영축산 산책로길이 너무 아름답네요
    여긴 정말 한번 걸어보고싶은 마음이 생겨요
  • 망고
    공원에서 가을에는 행사를 한다니 신기하네요. 지역 주민 분들 좋겠어요.
  • 해리포터
    글에 적어 주신 대로 눈이 오면 더 예쁜 풍경일 것 같아요
  • 무한한오리N227020
    만추풍경 멋지네요
    산책하기 너무 좋은 것 같아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산책로 좋네여
    가을에 가기 좋겠어요
  • 기쁜기린G117001
    운동하기 좋은 산책로가 있군요. 보기에도 너무 멋있어 보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밝은펭귄W121002
    서울에도 영축산이 있네요
    전국에 영축산이 참 많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사계절 걷기 좋을거같네요~
    경치도 너무 좋고요 
  • 상냥한벚꽃Q133283
    더 추워지기 전에 산책 열심히 다녀야해요 여기도 진짜 좋네요
  • 이상적인삵N126894
    너무 잘 꾸며놨네요 데크로 잘해놔서 걸어다니기 좋겠어요
  • 밝은펭귄L59202
    산책로가 너무 잘되어 있네요~ 
    데크가 정말 깔끔하게 잘 깔려있네요~ 
  • 미내
    선선한 바람이 얼굴에 스치니 가을이 확 느껴지네요. 이런 날씨가 더 길면 좋겠어요.
  • 아낌없는안개꽃J943485
    가을 분위기 물씬 나네요
    걷다 보면 건강이 좋아질 것 같아요
  • 기똥찬여우A218118
    산책하기에 좋겠어요. 걸으면서 정말 좋겠네요
  • 존경스러운햄스터H1565215
    단풍이 다 떨어져서 아쉽네요.
    가을이 좀 길었으면 좋았을 텐데요.
  • 똑똑한복숭아Z126053
    잘 조성된 산책길이네요
    동네에 이런 곳 있음 너무 좋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