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이천 설봉공원, 잔잔한 호수 따라 걷는 편안한 산책

이천에 사는 30대 남자입니다. 1주 전 설봉공원에 들러 산책을 했는데 정말 좋았어요. 호수 주변을 따라 걷다 보니 바람도 시원하게 불고, 주변 풍경도 잔잔해서 마음이 편안해지더라고요. 길이 잘 정비되어 있어 가벼운 산책하기에 딱 좋았고, 벤치에 잠시 앉아 호수를 바라보는 시간도 참 여유로웠습니다. 일상 속에서 잠깐 쉬어가기 좋은 장소라 또 들르고 싶은 곳이에요.

 

이천 설봉공원, 잔잔한 호수 따라 걷는 편안한 산책

0
0
댓글57
  • 발랄한자두K201766
    설봉공원 너무 멋지네요 힐링스팟 좋은거 같아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좋은 가을 날 이곳에서 커피 한 잔 하면 참 좋겠어요. 여유를 제대로 만끽할 것 같아요
  • 발랄한자두Y212566
    공원길이 잘 정돈되어 있네요
    마음이 편안해져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이천 설봉공원 고즈넉하니 너무좋네요
    저도 여기 한번 걸어보고싶은데요
  • 망고
    그러네요. 사진만 봐도 고즈넉한 분위기라서 쉼이 필요할 때 가기 좋겠어요.
  • 해리포터
    잔잔하게 산책하기 좋겠어요. 풍경도 너무 예쁘고 하늘도 예쁘네요.
  • 무한한오리N227020
    설봉공원 단풍 예쁘게 들었네요
    날씨도 좋고 힐링타임이셨겠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호수가 너무 이쁘네여
    산책길 딱이네여 ㅎㅎ
  • 기쁜기린G117001
    지금 날씨가 포근해져서 산책하기 좋은 날입니다. 좋은 공원이네요
  • 프로필 이미지
    밝은펭귄W121002
    이천 설봉공원 경치 좋네요
    눈이 오면 진짜 예쁠거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설봉공원 산책 좋네요!
    산책길 따라 걸으면 기분도 좋아지겟네요 
  • 상냥한벚꽃Q133283
    풍경이 예술이네요 한폭의 그림같아요
  • 사랑받는토마토T193968
    공원 저는 처음들어봐요
    직접 보고싶으네여
  • 오소리7형제
    선비 놀음 하고싶어지는 길이네요
    자연이랑 잘 닦인 길이 잘 어우러져요
  • 이상적인삵N126894
    호수 주변 산책로라니 힐링장소겠네요 중간중간 물멍때리기도 좋겠어요
  • 밝은펭귄L59202
    이천 설봉공원 정말 이쁘죠~ 
    저도 이천에 잠깐 살때 가끔 갔었던 곳인데
    갈때마다 너무 좋더라구요
  • 미내
    단풍잎이 아름다워요
    구경가고싶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943485
    단풍이 예술이네요
    걷고 싶어져요
  • 기똥찬여우A218118
    진짜 잔잔하네요. 너무 보기 좋습니다
  • 똑똑한복숭아Z126053
    단풍도 이쁘게 폈네요
    산책하기 딱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