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겨울엔 역시 '마곡 중앙해장국' 양선지 해장국이 최고

마곡 사는 40대 주부입니다!

쌀쌀한 겨울 날씨에 뜨끈한 국물이 생각나실 때 많으시죠? 저는 이맘때쯤이면 꼭 찾는 곳이 있는데요, 바로 '마곡 중앙해장국'입니다! 특히 이곳의 '양선지 해장국'은 정말이지 겨울 필수템이에요.
겨울엔 역시 '마곡 중앙해장국' 양선지 해장국이 최고 겨울엔 역시 '마곡 중앙해장국' 양선지 해장국이 최고

자리에 앉아 양선지 해장국을 주문하면, 뚝배기 한가득 펄펄 끓어 나오는 해장국 비주얼부터 군침이 돕니다. 큼직큼직하게 손질된 양과 부드럽고 고소한 선지가 듬뿍 들어있어서 정말 푸짐해요. 워낙 뜨겁게 나오니, 벽에 걸려 있는 앞치마는 미리 준비하는 게 좋답니다!
겨울엔 역시 '마곡 중앙해장국' 양선지 해장국이 최고 겨울엔 역시 '마곡 중앙해장국' 양선지 해장국이 최고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은 바로 간을 조절할 수 있다는 점이에요. 절인 고추와 고추기름으로 맵기 등을 조절해서 먹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그리고 이 집만의 특제 겨자소스에 양과 선지를 콕 찍어 먹으면, 그 궁합이 정말 기가 막혀요. 다른 곳에서는 맛볼 수 없는 특별한 맛이랍니다!

0
0
댓글53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계절에 어울리는 메뉴가 많아 보여요. 요즘 같은 날씨에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 발랄한자두Y212566
    선지 해장국이네요
    특제 겨자소스가 있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마곡 중앙해장국 사진만봐도 너무좋네요
    저도 해장국은 정말 좋아합니다
  • 망고
    절인 고추와 고추기름으로 맵기 등을 조절해서 먹을 수 있으니 좋네요 호
  • 해리포터
    간단하게 따뜻한 국물이 먹고 싶을 때 해장국이 최고예요
  • 경이로운호랑이F116813
    해장국집 한참 안가 봤는데 사진 보니 먹고 싶어지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해장국이 최고죠
    맛집인가보네여 ㅎㅎ
  • 프로필 이미지
    밝은펭귄W121002
    양선지 해장국 처음 보네요
    추워지니 국물 요리가 땡기더라구요
  • 기쁜기린G117001
    양선지 애장국 맛집이군요. 술 1잔 했을 때 해장국 먹으면 너무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해장국 맛집인가보네요
    해장국은 누구나 좋아하는 메뉴죠 
  • 상냥한벚꽃Q133283
    양선지는 한번도 안먹어봤어요 어떤맛일까 너무 궁금하네요
  • 사랑받는토마토T193968
    양선지 좋아하는분들 은근많더라구
    저도 너무 좋아해여
  • 오소리7형제
    선지 해장국 사실 안먹어봤어요
    그런데 추천 받으니까 맛이 궁금하네요
  • 이상적인삵N126894
    양선지가 들어가서 고소할거같아요 밥 말아 먹고싶네요
  • 대담한크랜베리X126769
    해장국 최고네요
    넘 먹고싶네여 
  • 미내
    크 쌀쌀한날씨에 국물 최고죠
    먹고프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943485
    김이 모락모락 나네요
    사진 보니 배고파져요
  • 기똥찬여우A218118
    엄청 따뜻할 것 같아요. 뜨끈하겠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L229996
    양선지 해장국 유명하죠 겨울만 되면 땡기네요
  • 똑똑한복숭아Z126053
    마곡에 맛집이 많은가봐요
    팬마음 보면서 많이 알아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