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하늘이 예뻐서 야외에 잠깐 앉아봤어요.

하늘이 예뻐서 야외에 잠깐 앉아봤어요.

 

 

카페 데이트는 언제나 즐거워요 헤헤

날씨가 요즘 제법 추워졌지만 하늘이 예뻐서 야외에 잠깐 앉아봤어요.

요즘 독감이 유행이던데 모두 건강 유의하세요~

 

 

1
0
댓글61
  • 미여우랑랑I232618
    항상 감기 걸리지 않게 하고 건강에 유의해야할것같습니다
    그나저나 여기 풍경 정말 좋아보입니다. 
  • 발랄한자두K201766
    야외에 커피와 너무 좋을거 같아요 완전 힐링되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날이 좋으니 어디있어도 좋네요 테이크아웃해서 먹기 좋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카페 데이트 좋아요
    사진 잘 찍으셨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커피 사진보니 저도 한잔 마시고싶네요
    사진만봐도 커피가 정말 맛있어보여요
  • 망고
    맞아요. 요즘 독감이 유행이래요. 독감 주사 맞고 이번 겨울 조심 해야겠어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날씨좋은날 야외테라스에서 먹으면 참좋죠
  • 해리포터
    하늘이 예쁜 날 테라스에 앉아서 커피 마시면 기분 너무 좋아요
  • 무한한오리N227020
    사진에서도 따사로은 볕이 느껴지네요
    모두 건강 유의하세요
  • 이국적인망고스틴J1147065
    원주 소금산엘 갔었는데~~
    하늘이 정말 파란 물감 칠해놓은줄
    미술시간에 그린 하늘색 그자체였어요
    얼마나 파랗던지~~
  • 자유로운독수리Q444607
    너무 춥지 않으면 
    야외 정말 좋지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어머 너무 이쁘네여
    커피 맛있겠어요 ㅎㅎ
  • 유쾌한고양이I130204
    네 독감이 유행이지요
    다들 조심합시다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M130184
    눈으로 쪼오옥 한 잔 마셨네요
    에너지 충전 감사해요 
  • 프로필 이미지
    밝은펭귄W121002
    추워서 야외 카페 잘안가던데요
     늦가을  하늘이 예쁜가봐요
  • 기쁜기린G117001
    오늘도 하늘이 멋있어서 야외 활동하기 좋다는 생각이 듭니다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날이 좋았나보네요
    저희동네는 주말내내 날이 우중충했네요 
  • 프로필 이미지
    사랑스러운토끼F249205
    하늘이 예뻐서 야외에서 먹기 좋았을거같아요
    커피도 너무 이쁘고 풍경도이쁘네요
  • 상냥한벚꽃Q133283
    또 야외에서 먹는맛이 있어요 감성가득한 느낌이네요
  • 오소리7형제
    하늘이 참 예뻐요
    어느 카페인가요? 메뉴가 독특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