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가마솥 감자탕 먹으러 왔어용

가마솥 감자탕 먹으러 왔어용

가마솥 감자탕 먹으러 왔어용

 

가마솥 감자탕 먹으러 왔어용

놀이방이 넓고 깨끗해서 찾아왔어요 ㅎㅎ

이제 돈까스 졸업하고 함께 감자탕 맛있게 먹었어용!

 

 

1
0
댓글58
  • 발랄한자두K201766
    가마솥 감자탕 너무 맛있을 거 같아요 감자탕 정말 너무 맛잇죠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음식도 맛있어 보이고 분위기도 좋아서 다음에 꼭 가볼게요
  • 발랄한자두Y212566
    가마솥 감자탕이네요
    놀이방도 잘 되어 있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가마솥 감자탕이라니 저도 기대가되는데요
    직접가서 한번 먹어보고싶습니다
  • 망고
    놀이방이 잘 되어 있어서 아이들 데리고 가서 식사 하기도 좋겠네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감자탕에 만두가 든건가요? 하얀게 뭐죠
  • 해리포터
    우와 가마솥에 끓이는 감자탕이라서 더 구수하고 깊을 것 같아요
  • 바른멧날다람쥐E117039
    이 맛집은 분위기와 맛 모두를 갖춘 곳이에요! 
    친구들과의 소중한 추억을 만들기에 완벽해요.
    
  • 프로필 이미지
    열정적인라임W116452
    아이들이 있으면 놀이방 잘 되
    있는데가 정말 좋지요 
  • 경이로운호랑이F116813
    감자탕 비주얼이 정말 먹음직스럽네요. 수제비도 듬뿍 들었고 먹고 싶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감자탕 좋네여
    맛있어보여요 ㅎㅎ
  • 유쾌한고양이I130204
    감자탕 날 추울때먹음 속이 확 풀리죠
    겨울은 싫지만 음식은 굿입니다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M130184
    겨울이 왔군요
    감자탕을 가마솥에  끓였나 봅니다
  • 프로필 이미지
    밝은펭귄W121002
    가마솥 감자탕 아이들 놀이 공간 있네요
    맛있는 돈가스 왜 졸업 하셨나요
  • 기쁜기린G117001
    가마솥 감자 탕 집이군요. 아이들 놀이터가 있어서 편하게 식사할 수 있겠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놀이방이 깔끔하고 쾌적하네요
    관리가 잘 되나봅니다 
  • 프로필 이미지
    사랑스러운토끼F249205
     가마솥 감자탕  맛있었을거같아요
    수제비까지 넣어먹으면 너무 맛도리 일거같아요
  • 상냥한벚꽃Q133283
    놀이방 진짜 잘해놨네요 아이데리고 가기에 좋겠어요
  • 오소리7형제
    요즘도 놀이방 딸린 식당이 있었군요
    감자탕도 푸짐하고 맛있어보이네요
  • 이상적인삵N126894
    국물이 엄청 진해보이네요 놀이방 너무 잘해놔서 애들은 놀고싶어서 밥 후다닥먹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