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길거리 간식

길거리 간식

경기도 사는 20대입니다

붕어빵은 많이 보이는데 길에서

땅콩과자 호두과자 파는 곳은 많이 안보이죠 

ㅠㅠ 

오랜만에 길에서 보여서 사먹었는데

고소하고 맛있네욥 ㅎㅎ

겨울 간식 좋아요

0
0
댓글59
  • 발랄한자두K201766
    땅콩빵 너무 맛나보여요 없어서 못먹는 간식이죠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땅콩과자는 오랜만이네요 고소하고 맛있을거 같아요
  • 발랄한자두Y212566
    길거리 간식 맛있어요
    땅콩빵 오랜만이에요
  • 잘생긴물소G122695
    땅콩과자 맛있어 보여요 땅콩과자 좋아하는데 파는 데가 잘 없더라구요ㅠㅠ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겨울간식으로는 정말 딱이네요
    저도땅콩빵 한번 먹어보고싶습니다
  • 근면한나팔꽃O212887
    땅콩빵 너무 맛있겠어요 국화빵이 먹고싶어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따끈한 간식이 추위를 잊게 해주네요. 겨울만의 특별한 행복입니다!
  • 사려깊은해바라기P125572
    오호 요 땅콩과자 맛있죠..
    요즘 붕어빵은 진짜 많이 보이는듯해요
  • 무한한오리N227020
    땅콩과자 맛있어보여요
    먹소싶네요
  • 경이로운호랑이F116813
    땅콩 과자 정말 오랜만에 보네요. 달콤하고 고소한 땅콩 과자 먹고 싶네요
  • 유쾌한고양이I130204
    땅콩과자 요즘 거의 없지요
    고소해서 금방 사라지는 과자죠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M130184
    땅콩가득 들어있는 땅콩과자 요즘 팔아요
    너무 고소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오호 호두과자 좋죠
    맛있게 드세용 ㅎㅎ
  • 프로필 이미지
    밝은펭귄W121002
    땅콩 과자 호두과자 파는곳 흠치 않아요
    땅콩 과자는 순식간에 흡입하네요 
  • 기쁜기린G117001
    요즘은 길거리 음식도 찾기 힘들어요. 그래서 더욱 옛날 음식이 생각납니다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땅콩과자도 겨울철 간식거리죠 ㅎㅎ
    진짜 땅콩과자 파는곳은 많이 못봤어요 
  • 프로필 이미지
    사랑스러운토끼F249205
    겨울에는 왜 유난히 더 맛있을까요
    땅콩빵 완전 추억이예요 먹고싶네요
  • 상냥한벚꽃Q133283
    요즘 땅콩빵 파는곳은 잘 없는거같아요 진짜 맛있는데 아쉬워요
  • 이상적인삵N126894
    땅콩빵 너무 꼬소하고 맛나요 붕어빵만큼 많이 좀 팔았으면 좋겠네요
  • 오소리7형제
    호두과자 따끈할 때 먹으면 맛있죠
    붕어빵이랑 투탑으로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