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랄한자두K201766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에 거주하는 40대 남자입니다.
지난달 말에 가족과 부안 변산반도 다녀왔어요.
고성이나 속초로만 다니다 전라도 여행은 정말 오랜만에 간거라 좀 생경하더군요.
지금은 추워졌지만 여행 갈때까지만해도 날이 좋아 여행하기 너무 좋았습니다.
0
0
댓글50
서울에 거주하는 40대 남자입니다.
지난달 말에 가족과 부안 변산반도 다녀왔어요.
고성이나 속초로만 다니다 전라도 여행은 정말 오랜만에 간거라 좀 생경하더군요.
지금은 추워졌지만 여행 갈때까지만해도 날이 좋아 여행하기 너무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