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부안 변산반도

서울에 거주하는 40대 남자입니다.

 

지난달 말에 가족과 부안 변산반도 다녀왔어요.

고성이나 속초로만 다니다 전라도 여행은 정말 오랜만에 간거라 좀 생경하더군요.

지금은 추워졌지만 여행 갈때까지만해도 날이 좋아 여행하기 너무 좋았습니다.

 

부안 변산반도

부안 변산반도

부안 변산반도

0
0
댓글50
  • 발랄한자두K201766
    부안군 너무 좋아보여요 날씨가 너무 좋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풍경이 차분하고 고즈넉해서 마음이 편안해져요. 이런 장소 보니 하루 쉬러 가고 싶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전라도 여행하셨네요
    날씨가 참 좋았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부안변산반도 사진만봐도 너무좋은데요
    직접 가서 구경해보고싶습니다 
  • art.m
    가족과 간만에 다른 곳으로 여행 다녀 오셨나 보네요. 좋아 보여요.
  • 망고
    전라도 여행 다녀 오셨군요. 날이 좋아서 좋은 기억 이었을 것 같습니다.
  • 해리포터
    넓게 펼쳐져 있는 바다 보니까 속이 뻥 떨리는 느낌이네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탁 트인 풍경이 마음을 시원하게 하네요. 힐링 여행지로 딱이에요!
  • 무한한오리N227020
    변산반도 풍경 사진만봐도 시원하네요
    날씨가 정말 좋았네요 풍경 예뻐요
  • 경쾌한포인세티아Z116589
    부안 변산반도 넘 멋져 보여요. 가보고 싶어지네요
  • 착한블루베리E229645
    저도 부안 변산반도는 안가봤는데
    사진보니 궁금하네요 꼭 가볼께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오 여행가기 좋네여
    날씨도 좋아보여요
  • 유쾌한고양이I130204
    변산반도 완전 이국적이네요
    드라이브하면 속이 확 뚫릴듯 합니다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M130184
    와 눈이 힐링됩니다
    전라도  쪽으로 가봐야 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밝은펭귄W121002
    부안군  변산반도 여행 가셨나봐요
    가족 여행 추억을 되새기셨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변산반도 너무좋은대요 
    힐링하기딱이네요 !ㅎㅎㅎ
  • 기쁜기린G117001
    부안의 변산 반도 여행 오셨군요. 겨울 바다 보면은 너무 낭만이 있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부산은 포근한가요???
    부산 놀러가고싶네요 
  • 프로필 이미지
    사랑스러운토끼F249205
    변산반도 한국지리시간에 들어본거같아요
    한번도 안가봤는데 사진으로 보니 너무 가고싶어집니다
  • 상냥한벚꽃Q133283
    바다보러 가고싶을때 좋네요 거리도 멀지 않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