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은행나무 맛집 성균관대학교 명륜당

은행나무 맛집 성균관대학교 명륜당은행나무 맛집 성균관대학교 명륜당은행나무 맛집 성균관대학교 명륜당

 

서울에 사는 60대 남성입니다.

고풍스러운 한옥 건물들과 조선시대 유생들의 흔적이 느껴지는 길이 이어져 있어, 마치 시간 여행을 하는 듯한 기분을 줍니다.

400년 넘은 천연기념물 은행나무가 명륜당 앞마당에 자리해 있어, 노란 은행잎이 장관을 이룹니다.

성균관대학교 명륜당 가는길은 사진 찍기 좋은 포토존이 많고, 조용한 분위기 덕분에 마음까지 차분해지는 길입니다.

0
0
댓글46
  • 발랄한자두K201766
    은행나무가 이쁘게 피었네요 산책하기 좋아보여요
  • 유머있는바다O116557
    은행나무 풍경이라니 계절 감성이 딱이에요
    명륜당 사진 찍으러 산책 가고 싶어져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가을만의 고요함이 느껴지는 장소 같아요. 혼자 가도 좋고 함께 가도 좋을 것 같아요.
  • 발랄한자두Y212566
    은행나무 맛집이었네요
    덕분에 구경 잘 했어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대학로에 나무 예쁘네요
    등교마다 기분 좋을 거 같아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은행나무가 커서 풍경이 장관이네요
    가을에 가서 은행잎 하나 줍고싶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성균관대학교 가는길인가봐요
    은행나무가 엄청크네요 직접 가서 보면 굉장하겠어요
  • art.m
    천연 기념물이라니 더 예뻐 보이네요. 단풍이 진짜 예뻐요.
  • 망고
    은행나무가 크고 단풍도 예뻐서 사진 찍으면 정말 예쁘겠어요
  • 해리포터
    왠지 은행 색깔이 더 노랗고 예뻐 보이는 건 기분 탓일까요 ㅎㅎ
  • 무한한오리N227020
    맞아요 여기 은행나무 명당으로 유명하잖아요
    올해 못가봤어요 ㅠㅜ
  • 프로필 이미지
    열정적인라임W116452
    우와 은행나무가 정말 
    멋드러지게 있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Z116589
    400년 넘은 천연기념물 은행나무 장관이네요. 넘 멋져 보여요
  • 경이로운호랑이F116813
    대학교 캠퍼스에 나무도 많고.
    한산에서 가을 단풍 즐기기에도 좋겠네요
  • 착한블루베리E229645
    멋진 나무들이 한가득이어서 
    참 보기 좋네요 따고 단풍놀이 안가도 되겠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오호 너무 이쁘네여
    풍경이 좋네요 ㅎㅎ
  • 유쾌한고양이I130204
    포토존에서 추억 남기고 싶어요
    가을이 너무 짧아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M130184
    요즘 은행나무들이 매력 뿜뿜 하고 있죠
    명륜당 앞마당도 예술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밝은펭귄W121002
    성군관대학교 맛집이라고해서 왔는데요
     명륜당  운행나무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진짜로 너무나 이쁘네요 ㅎㅎ
    포토존그자체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