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쌀쌀한 날씨에는 동네 붕어빵이 진리

경기 사는 20대 여자입니다

쌀쌀한 날씨에는 동네 붕어빵이 진리

붕어빵의 제철입니다~  동네 돌아다니다 보이길래 사먹었어요

전 팥 붕어빵 좋아해요

저희 지역 시세 3개에 2천원입니다

3개 사먹었어요 ㅎㅎ

역시 겨울하면 붕어빵이죠

0
0
댓글40
  • 발랄한자두K201766
    붕어빵 너무 맛있어보여요 저희 지역은 잘 안보여요
  • 유머있는바다O116557
    쌀쌀한 날 붕어빵 얘기라서 괜히 웃음 나와요
    동네에서 사 먹는 그 맛이 제일 좋아요
  • 발랄한자두Y212566
    붕어빵 먹고 싶네요
    저도 팥붕파에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동네 붕어빵 최고에요
    팥반 슈반 먹고싶네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붕어빵이 바삭바삭하니 맛있어보여요
    요즘 시세가 3개 2천원이더라구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붕어빵도 엄청 비싸졌네요 3개2천원이면요
    비싸서 자주는 못사먹겠습니다
  • art.m
    붕어빵 쌓여있는거 보니 먹고 싶네요. 저희 동네도 이 가격이에요.
  • 망고
    저희 동네에도 세 개 2000 원이에요. 대부분 요즘 그렇더라구요.
  • 해리포터
    요즘 붕어빵 장사 하는 곳이 많아서 좋아요. 매일 먹고 싶네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길거리에서 먹는 붕어빵이 최고네요. 추운 날씨에 따뜻한 간식이네요!
  • 프로필 이미지
    열정적인라임W116452
    요새 붕어빵이 너무 비싸져서 
    쉽게 사먹기 힘들더라구요
  • 경쾌한포인세티아Z116589
    팥 붕어빵 저도 좋아해요. 3개 2천원인가 보네요. 
  • 경이로운호랑이F116813
    옛날 붕어빵이 저도 맛있더라고요. 적당히 바삭하고 사이즈도 난 딱 좋아요
  • 착한블루베리E229645
    붕세권이시군요
    저도 붕어빵 가게만보면 하나씩 꼭 사먹는거같아요
    가격만 좀 덜 오르길
  • 창조적인장미I211870
    인정합니다
    붕어빵 당근 먹어야죠
  • 유쾌한고양이I130204
    팥들은 붕어빵 좋아해요
    겨울  붕어빵 최고지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M130184
    요즘 하나에 천원 이더라구요
    세개 이천원 부럽네요 
  • 프로필 이미지
    밝은펭귄W121002
    불어빵이 3개에 2천원 하네요 
    언제 가격이 그렇게 올랐나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동네 붕어빵은사랑이지요 ㅎㅎ
    요즘도 자주먹어요 !ㅎㅎㅎ
  • 기쁜기린G117001
    겨울에 붕어빵 너무 맛있습니다. 요즘 붕어빵 가격이 너무 비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