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여우랑랑I232618
인기 게시판 TOP 50
경기 거주 20대 여성 입니다
다들 수육 드셨나요?
동네 정육점에서 삼겹살 사와서 전 오늘 해먹었어요
사진에는 없지만 생마늘이랑 새우젓이랑 먹으니 맛있네요
김치는 생거랑 묵은지랑 다 좋은데 묵은지가 더 맛있어요
다음엔 앞다리살로 해보려고요..
0
0
댓글45
경기 거주 20대 여성 입니다
다들 수육 드셨나요?
동네 정육점에서 삼겹살 사와서 전 오늘 해먹었어요
사진에는 없지만 생마늘이랑 새우젓이랑 먹으니 맛있네요
김치는 생거랑 묵은지랑 다 좋은데 묵은지가 더 맛있어요
다음엔 앞다리살로 해보려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