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겨울에 먹으면 더 맛있는 수육! 동네 정육점에서 사온 고기로 수육해먹어요.

겨울에 먹으면 더 맛있는 수육! 동네 정육점에서 사온 고기로 수육해먹어요.

경기 거주 20대 여성 입니다

다들 수육 드셨나요?

동네 정육점에서 삼겹살 사와서 전 오늘 해먹었어요

사진에는 없지만 생마늘이랑 새우젓이랑 먹으니 맛있네요
김치는 생거랑 묵은지랑 다 좋은데 묵은지가 더 맛있어요
다음엔 앞다리살로 해보려고요..

 

0
0
댓글45
  • 미여우랑랑I232618
    삼겹살로 수육하셨군요. 부위가 워낙 좋은 부위인데 정말 잘 삶으신 것 같네요
    맛나보입니다. 
  • 발랄한자두K201766
    수육 너무 부드러워 보여요 입에서 살살 녹겠네요
  • 유머있는바다O116557
    겨울 수육 얘기 들으니 갑자기 배가 고파요
    동네 정육점 고기라 더 믿음이 가요
  • 발랄한자두Y212566
    김장하고 먹으면 맛있어요
    수육과 김치 조합 최고네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수육 김장에 꼭 먹고싶네요
    고기가 두툼해서 맛나겠어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수육이 진짜 맛있어 보이네요ㅎㅎ
    직접 만드신거라니 금손이시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수육 언제먹어도 너무 맛있어요
    김치랑 직접 먹으면 특히 더 맛있어요
  • art.m
    수육이랑 생마늘 같이 먹으면 느끼함도 없고 너무 맛있어요
  • 망고
    저도 김치는 묵은지를 좀 더 좋아해요. 익은 느낌이 좋더라구요.
  • 해리포터
    맞아요. 김장김치 담궈서 시켜 먹는 수육 너무 맛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갓 삶은 수육이 입안 가득 퍼지네요. 가족과 함께 먹으면 더 즐겁겠어요!
  • 수환최고
    수육 잘 삶으셨네요
    김장김치에 먹으면 꿀맛이겠어요
  • 독특한사포딜라S206761
    이 맛집 덕분에 저의 미식 여행이 더욱 풍성해졌어요. 
    다음에 또 가서 새로운 메뉴 도전해볼게요!
    
  • 프로필 이미지
    열정적인라임W116452
    우와 저기다가 김장김치랑 
    먹음 딱이겠어요 
  • 경쾌한포인세티아Z116589
    삼겹살로 수육 만들어 먹었나 보네요. 넘 맛있었을 것 같아요
  • 존경스러운햄스터F237115
    요즘 김장철이라 저거랑 먹으면 최고의 조합
    이 아닐까 싶네요 너무너무 맛나보입니다
  • 경이로운호랑이F116813
    수육 맛있어 보이네요. 깔끔하게 잘 삶으셨어요. 김장김치랑 먹으면 맛있겠네요
  • 착한블루베리E229645
    오 맛있게 삶으셨네요
    저도 다음주에 김장하면서 수육먹을 생각하니 벌써 기쁩니다
  • 창조적인장미I211870
    수육 너무 좋죠 ㅠㅠ
    요새 김장철이라 먹기 좋네여
  • 유쾌한고양이I130204
    묵은지 씻어서 쌈싸먹음 맛나죠
    수육은 사랑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