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여우랑랑I232618
인기 게시판 TOP 50
경기도에 거주하는 40대 남자에요
등촌샤브칼국수에서 얼큰 버섯컬국수를 먹었어요
따뜻한 국물이 생각나면 저는 칼국수가 생각나요
얼큰한 국물에 버섯이 들어가서 너무 맛았네요
고기도 추가해서 넣어 먹었어요
겨울 따뜻한 국물이 생각날때 등촌샤브칼국수에서 먹어보세요
0
0
댓글26
경기도에 거주하는 40대 남자에요
등촌샤브칼국수에서 얼큰 버섯컬국수를 먹었어요
따뜻한 국물이 생각나면 저는 칼국수가 생각나요
얼큰한 국물에 버섯이 들어가서 너무 맛았네요
고기도 추가해서 넣어 먹었어요
겨울 따뜻한 국물이 생각날때 등촌샤브칼국수에서 먹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