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등촌샤브칼국수에서 얼큰 버섯칼국수를 먹었어요

등촌샤브칼국수에서 얼큰 버섯칼국수를 먹었어요등촌샤브칼국수에서 얼큰 버섯칼국수를 먹었어요

경기도에 거주하는 40대 남자에요 

등촌샤브칼국수에서 얼큰 버섯컬국수를 먹었어요

따뜻한 국물이 생각나면 저는 칼국수가 생각나요

얼큰한 국물에 버섯이 들어가서 너무 맛았네요

고기도 추가해서 넣어 먹었어요 

겨울 따뜻한 국물이 생각날때 등촌샤브칼국수에서 먹어보세요

0
0
댓글26
  • 미여우랑랑I232618
    요즘 샤브들이 많지만 등촌은 정말 등촌만의 매력이 있죠
    마무리 볶음밥까지 필수입니다. 
  • 발랄한자두K201766
    따뜻하니 너무 맛있겠어요 매콤칼칼 맛나겠네요
  • 유머있는바다O116557
    얼큰 버섯칼국수라서 듣기만 해도 군침 돌아요
    이 날씨엔 정말 잘 어울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입맛을 자극하는 풍미가 확실해 보여요. 균형 잡힌 맛이 인상적이에요
  • 발랄한자두Y212566
    버섯 칼국수네요
    고긱 추가도 하셨네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버섯칼국수 너무 좋아요
    저는 미나리 추가 꼭 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버섯칼국수 저도 너무 먹어보고싶네요
    무슨맛일지 정말 궁금해져요
  • art.m
    따뜻한 국물 생각날 때 얼큰한 샤부샤부 국물 먹어 주면 좋죠
  • 망고
    얼큰한 국물이 먹고 싶을 때는 저도 등촌샤브에 가게 돼요
  • 활기찬거미X184593
    뜨끈한 국물이 땡기는 날씨네요 
    얼큰하게 맛있을 듯 해요
  • 해리포터
    등촌샤브칼국수 근처에 없어서 너무 아쉬워요 ㅠㅠ 맛있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쫄깃한 면발과 진한 국물이 어울리네요. 겨울철 별미로 손색없습니다!
  • 바른멧날다람쥐E117039
    이곳의 분위기는 정말 아늑하고 편안해요. 
    음식과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답니다.
    
  • 독특한사포딜라S206761
    이곳의 디저트는 정말 환상적이에요!
    식사 후 꼭 디저트를 즐겨야 하는 필수 코스랍니다.
    
  • 프로필 이미지
    열정적인라임W116452
    버섯 얼큰 칼국수 
    정말 군침 돌게 맛나 보여요 
  • 경쾌한포인세티아Z116589
    등촌샤브칼국수에서 얼큰 버섯칼국수를 먹었나 보네요. 맛있었을 것 같아요
  • 경이로운호랑이F116813
    등천칼국수 정말 자주 갔던 식당인데 사진 보니 먹고 싶어지네요
  • 착한블루베리E229645
    등촌샤브 저 너무너무 좋아하는데
    안간지 꽤 됐는데 가보고싶네요
    날씨랑 딱~!
  • 창조적인장미I211870
    칼국수까지 완벽하네여
    배부르게 먹겠어요
  • 유쾌한고양이I130204
    사진보니 버섯칼국수가 먹고싶어집니다
    낼 메뉴로 당첨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