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얼큰 계란탕

얼큰 계란탕

경기도사는 이십대에요

얼큰한 국물이 땡겨서 유투브 찾아 보다 보니까 계란탕이 있길래 해 먹어 봤는데 맛있네요. 

간단하고 쉬워요.

0
0
댓글30
  • 미여우랑랑I232618
    오 저도 유튜브에서 이 레시피를 본 것 같네요
    육개장 느낌 나네요 무척 맛있어보입니다
  • 발랄한자두K201766
    오 이런 음식도 있군요 한번 먹어보고싶네요
  • 유머있는바다O116557
    얼큰한 계란탕 한 그릇이면 속이 바로 풀려요
    쌀쌀한 날씨에 딱 어울리는 메뉴 같아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국물 맛이 깊고 진할 것 같아요. 속까지 따뜻하게 해 줄 듯해요
  • 발랄한자두Y212566
    계란탕 만드셨네요
    저도 만들어 볼게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얼큰 계란탕 궁금하네요
    레시피를 찾아봐야겠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계란탕이 색이 빨갛게된건 처음보네요
    무슨맛일지 궁금해집니다 사진은 매워보여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오 맛있어보여요
    레시피 궁금하네요
  • 카리스마미어켓
    얼큰 계란탕 보니까 국물이 진짜 칼칼해보여요. 
    유튜브 보고 이렇게 간단하게 해먹었다는 거 보니 저도 집에서 한번 따라해보고 싶어요. 
    
  • art.m
    저도 이거 가끔 해먹는데 라면 국물 같기도 하고 맛있더라구요
  • 산뜻한앵무새N155401
    계란탕이 새롭네요. 매운맛이라니 궁금해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계란탕 좋아하는데 얼큰 버전은 처음 보네요.
    저도 한번 해먹어봐야겠어요 ㅎㅎ
  • 활기찬거미X184593
    얼큰 계란탕도 있군요 
    저도 한번 만들어 봐야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계란탕의 칼칼한 맛이 속을 달래주네요. 추운 날씨에 딱 맞는 메뉴네요!
  • 바른멧날다람쥐E117039
    음식의 향이 정말 매력적이에요! 
    한 입 먹는 순간, 행복이 밀려오는 느낌이었어요.
    
  • 독특한사포딜라S206761
    이 맛집은 친구들과의 모임에 딱이에요! 
    분위기도 좋고, 다양한 메뉴가 있어 모두가 만족할 수 있어요.
    
  • 자유로운독수리Q444607
    얼큰하네 술먹고 
    해장으로도 좋겟어요 
  • 프로필 이미지
    열정적인라임W116452
    얼큰하게 먹는 계란탕은 
    처음 보는거 같아요 
  • 경쾌한포인세티아Z116589
    얼큰계란탕은 집에서 간단하게 만들수 있을 것 같아요. 얼큰한 만둣국 같아보이기도 해요
  • 경이로운호랑이F116813
    간단한 재료로 맛있게 해드셨네요. 계란탕 저도 도전해 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