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남산옥에서 소고기 국밥 먹었어요

남산옥에서 소고기 국밥 먹었어요

추운날 따끈한 국물이 생각나요

나주곰탕이 유명한 남산옥에서 소고기 국밥

먹었어요

고기가 큼직하고 살코기가 실하게 들어 있어요

김치 하나 얹어 먹으면 보쌈 같을 정도로 두툼하고 부드러운 고기가 듬뿍 들어있는 소고기 국밥이네요

뜨끈한 국물 소고기 국밥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겨울에는 따끈한 국밥 최고지요

0
0
댓글31
  • 발랄한자두K201766
    소고기 국밥 너무 맛있겠네요 완전 해장국이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풍부한 향이 식욕을 자극해요. 한 입 먹으면 여운이 오래 남을 것 같아요
  • 발랄한자두Y212566
    소고기 국밥 맛있죠
    고기가 큰게 좋네요
  • 잘생긴물소G122695
    소고기 국밥 맛있어 보여요 추운 날씨에 뜨끈한 국밥 먹으면 넘 좋아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소고기국밥 진짜 좋아보여요
    국물도 얼큰해서 맛있겠어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맛있겠다
    얼큰해보여요
  • art.m
    고기가 크고 살코기가 가득 들어가서 든든한 한끼가 될 것 같네요
  • 재치있는계단R1740634
    남산옥 소고기 국밥 고기가 두툼해서 든든해 보여요.  
    추운 날 따끈한 국물 생각나서 저도 가보고 싶네요.  
    
  • 산뜻한앵무새N155401
    남산옥에서 소고기국밥을 드셨군요. 고기가 듬뿍들어간게 마음에들어요
  • 망고
    진짜 따뜻하고 맛있어 보여요. 찬바람 볼 때 생각날 것 같아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소고기국밥은 돼지국밥이랑 느낌이 다르겠어요.
    저도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ㅎㅎ
  • 활기찬거미X184593
    남산옥 소고기 국밥 유명한가봐요 
    뜨끈하게 맛있겠네요
  • 호기심많은두루미H228633
    남산옥 꽤 유명한 식당이죠
    다른 메뉴도 정말 먹을만 합니다
  • 해리포터
    이렇게 얼큰한 소고기 국밥 저도 너무 좋아하는데 너무 먹어 보고 싶어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따뜻한 국물에 힘이 나는 한 끼네요. 추운 날씨에 딱 맞는 선택이에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소고기 국밥 맛있죠 얼큰하니 너무 맛있을꺼 같아요 
  • 바른멧날다람쥐E117039
    이곳의 스페셜 메뉴는 꼭 한 번 맛봐야 해요! 
    정말 독특하고 맛있어서 잊지 못할 경험이었어요.
    
  • 독특한사포딜라S206761
    서비스도 친절하고, 음식도 맛있어서 기분이 좋았어요. 
    다음에 또 방문할 예정이에요!
    
  • 프로필 이미지
    사랑스러운토끼F249205
    남산옥에서 소고기 국밥 부러워요!
    보쌈같은 고기라니 든든할거같아요
  • 즐거운사자L133900
    쌀쌀해지면 따뜻한 국물이 좋죠
    밥이랑 먹음 넘 맛나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