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랄한자두K201766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40대 주부입니다.
월드몰을 자주 가는데 최근에 새로운 맛집이 들어왔어요
신라제면 이라는 곳인데요, 오픈런했는데 와 사람이 어찌나 많은지요
화요일 오전이었는데 주말인줄 알았네요
비빔칼국수 얼큰칼칼하고 해물파전에 해물이 잔뜩있어서 정말 푸짐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줄서는 어플로 오기전에 예약하고 오세요
정말정말 사람 많습니다
사진보니 또 땡기네요 곧 다시가야겠어요
개인적으로 거기 시그니처라는 감자전보다 해물전이 훨씬 나았던것 같아요
감자전은 예쁘게 사진나오는건 인정 ㅎㅎ
0
0
댓글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