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월드몰 새로운 맛집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40대 주부입니다.

월드몰을 자주 가는데 최근에 새로운 맛집이 들어왔어요

신라제면 이라는 곳인데요, 오픈런했는데 와 사람이 어찌나 많은지요

화요일 오전이었는데 주말인줄 알았네요

비빔칼국수 얼큰칼칼하고 해물파전에 해물이 잔뜩있어서 정말 푸짐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줄서는 어플로 오기전에 예약하고 오세요

정말정말 사람 많습니다

사진보니 또 땡기네요 곧 다시가야겠어요 

개인적으로 거기 시그니처라는 감자전보다 해물전이 훨씬 나았던것 같아요

감자전은 예쁘게 사진나오는건 인정 ㅎㅎ 

월드몰 새로운 맛집

0
0
댓글28
  • 발랄한자두K201766
    정말 맛나보이네요 감자전 비주얼도 이쁘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매운맛이 단순히 자극적이지 않을 것 같아요. 풍미가 더해진 칼칼함 같아요.
  • 발랄한자두Y212566
    감자전 비주얼 좋네요
    특이한 모양새에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감자전이 특이하네요
    칼국수랑 잘 어울리겠어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감자전이구나
    모양이뻐요
  • art.m
    비빔 칼국수도 어떤 맛인지 궁금하네요. 감자전도 너무 맛있어 보여요.
  • 재치있는계단R1740634
    신라제면 해물파전 푸짐해 보여서 꼭 가보고 싶어요.  
    비빔칼국수 얼큰하다니 제 입맛에도 잘 맞을 것 같아요.  
    
  • 산뜻한앵무새N155401
    오픈런을 하셨군요. 해물이 많이 들어가서 맛있을거같아요
  • 망고
    비주얼이 좋네요. 사람이 많으니 가기 전에 꼭 예약하고 가야겠어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음식들이 다 예쁘고 맛있어보이네요.
    저도 한번 먹어보고 싶어요 ㅎㅎ
  • 해리포터
    감자전 비주얼도 예쁘고 바삭바삭 하고 너무 맛있어 보이는데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오픈런까지 할 정도로 인기가 많다니 진짜 맛집이네요. 얼큰한 비빔칼국수와 푸짐한 해물파전 조합은 상상만 해도 군침이 돕니다!
  • 포근한꽃바늘Z129277
    감자전 대박이네요 너무 맛있을꺼 같아요 
  • 무한한오리N227020
    오 요기 신상 맛집이군요
    신라제면 기억해둬야겠어요
  • 독특한사포딜라S206761
    이 맛집은 정말 추천할 만한 곳이에요! 
    친구들과 함께 가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오호라 대박이네요 ㅎㅎ
    양도 엄청많네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사랑스러운토끼F249205
    감자전 너무맛있을거같아요
    인스타에서 본곳인데 가보고싶어집니다
  • 창조적인장미I211870
    새로운 맛집이네여
    감자가 통으로 들어가네여
  • 즐거운사자L133900
    감자전 이쁘게 만들어지긴 했네요
    사람 많다니 맛집이긴 한가보네요
  • 아름다운양B205228
    신라제면 다녀오셨군요 비빔칼국수 얼큰하고 해물파전 푸짐하다니 사진만 봐도 군침 돌 것 같아요 화요일 오전인데도 사람이 많다니 인기가 정말 대단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