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문정동 법조타운쪽 빙수집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40대 주부입니다

점심식사 후 시원하고 달콤한 맛있는 빙수집을 찾았어요

밀탑이라는 곳인데요 입에서 사르륵 녹는 우유빙수에

과일이나 팥이 듬뿍 올라가 있어서 씹는 즐거움도 있구요

빙수가격도 만만치 않은데 밀탑은 나오는 비주얼대비 가격도 괜찮네요

근처에 맛있는 빙수집 있어서 너무너무 기쁘네요

겨울에도 시원한 빙수가 땡기는건 저만 그런거 아니겠죠?

문정동 법조타운쪽 빙수집 

0
0
댓글32
  • 유머있는바다O116557
    문정동 빙수집이라니 메모해두고 싶네요
    달콤하게 마무리하기 딱일 듯해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망고가 싱싱해보이네요 겨울에도 빙수가 맛있죠
  • 잘생긴물소G122695
    밀탑 유명하죠 밀탑 팥빙수 정말 맛있게 먹었었어요
  • 발랄한자두Y212566
    겨울에도 빙수 땡겨요
    사르르 녹아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망고빙수 너무 예쁘네요
    시원하고 달달하겠어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망고빙수네요
    빙수는 언제먹어도 맛있어요
  • art.m
    저도 겨울에라도 시원한 빙수는 못 참아요. 달달한 디저트 땡길 때 꼭 먹게 돼요
  • 재치있는계단R1740634
    밀탑 망고빙수 사진만 봐도 시원해 보여요.  
    겨울에도 빙수 먹는 재미가 있어서 저도 가보고 싶네요.  
    
  • 산뜻한앵무새N155401
    겨울에먹는 빙수도 좋아요. 망고가 맛있어보여요
  • 망고
    과일이 진짜 듬뿍 올라 가네요. 완전 달달하고 맛있을 것 같아 보입니다. 입.
  • 세련된허머스Z1301825
    맛있는건 계절 상관이 없죠.
    저도 팥빙수 또 먹고싶네요 ㅎㅎ
  • 호기심많은두루미H228633
    쌀쌀한 날씨에 빙수 이열치열
    색다른 맛일거 같아 먹겠습니다 
  • 해리포터
    망고가 두툼하고 크게 올라가서 더 좋아 보여요. 달달 하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빙수집이라니 색다르네요. 계절과 상관없이 즐길 수 있는 디저트죠.
  • 포근한꽃바늘Z129277
    밀탑 빙수 너무 유명하죠 망고 빙수 먹어보고 싶어요 
  • 사려깊은해바라기P125572
    추울때 또 시원한 팥빙수...일품이죠...
    맛있겠네요
  • 무한한오리N227020
    망고빙수 맛있어보이네요
    추위 타서 이 날씨에 저는 도전 못하지만 비주얼보니 군침나요
  • 바른멧날다람쥐E117039
    음식의 신선함이 느껴져서 정말 좋았어요. 
    재료에 대한 신경이 많이 쓰인 것 같아요!
    
  • 독특한사포딜라S206761
    음식의 향이 정말 매력적이에요! 
    한 입 먹는 순간, 행복이 밀려오는 느낌이었어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빙수 제대로네요 ㅎㅎ
    엄청 푸짐하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