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뜨끈한 굴국밥..

뜨끈한 굴국밥..

 

뜨끈한 굴국밥..

엄마가 해 주신듯한 느낌의 반찬들..

맛있게 한 끼 먹었어요^^

오늘은 흐리니 괜시리 축축 쳐지네요..

오후도 화이팅입니다

 
0
0
댓글28
  • 미여우랑랑I232618
    야채를 많이 넣은 굴국밥이군요
    가정식같은 정갈하고 깔끔한 느낌이 있어보입니다.
  • 용맹한파파야W116556
    쌀쌀한 날씨에 굴국밥 사진이라 괜히 배고파요
    국물 온기까지 전해지는 느낌이라 공감돼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풍부한 맛의 향연이 이어질 것 같아요. 조리법이 정성이 느껴지네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국밥이 끓고있는 사진이 리얼하네요
    뚝배기가 주는 맛이 또 있죠
  • 발랄한자두Y212566
    굴국밥 드셨네요
    반찬들도 다 맛있나 보네요
  • 놀랄만한코알라F1659809
    뜨끈한 굴국밥 사진만 봐도 몸이 풀리는 느낌이에요. 
    엄마가 해 주신듯한 반찬까지 같이 있으니 진짜 든든한 한끼 같아요. 
    
  • art.m
    요즘처럼. 추운 날씨에 따뜻한 굴국밥 먹어 주면 너무 좋겠어요.
  • 망고
    엄마가 해 주신 듯한 느낌을 반찬듷리 더 좋으셨을 것 같아요
  • 잘생긴물소V136595
    황남빵 샀군요. 넘 맛있을 것 같아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굴을 못먹어서 너무 아쉬워요.
    돼지국밥으로 대신해야겠어요 ㅎㅎ
  • 해리포터
    굴국밥도 따뜻하고 국물도 시원하니 맛있을 것 같네요. 먹어 보진 않았지만요. ㅎ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굴국밥은 겨울철 별미죠. 따뜻한 국물이 몸을 든든하게 해줍니다.
  • 포근한꽃바늘Z129277
    굴국밥 맛있죠 국물도 시원하겠어요 
  • 수환최고
    굴 너무 좋아하는데 넘비싸요ㅠㅠ
    굴국밥 뜨끈하게 맛있어보여요
  • 프로필 이미지
    재치있는계단N948234
    시원한 굴국밥 영양 보충 제대로 할 수 있죠.
    굴의 철이니 많이 먹어야겧어요
  • 낭만적인라일락
    굴국밥 국물이 깔끔하니 좋아보여요
    든든한 한끼 드셨네요
  • 밝은펭귄A1682802
    굴제철 식재료 이지요
    이맘때 뜨꾼한 굴국밥 생각나지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굴국밥 대박이지요 ㅎㅎ
    주말에먹으러가야겠네요 !ㅎㅎ
  • 밝은펭귄L59202
    굴이 재철이라 굴국밥이 정말 맛있겠어요~ 
    굴향이 여기까지 퍼지는거 같네요
  • 탁월한원숭이Z226517
    굴의 철이 왔군요!
    뭐니뭐니해도 집밥이 최고인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