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우중충한 화요일 커피와 경주 황남빵 디저트

안녕하세요 전 서울사는 40대 주부입니다.

얼마전 경주여행을 다녀와서 4시간 대기 후 황남빵을 샀는데요

1인 2박스까지 살 수 있어서 남편이랑 총 4박스를 사왔는데

냉동실로 직행했던 황남빵 지금 에프에 돌려 커피와 함께하고 있는데 

정말 맛있네요

왜 경주대표 디저트인지 알겠어요

너무 달지도 않고 팥이 정말 듬뿍 들어있고 커피와 찰떡궁합이네요

다들 추운 겨울 따뜻하게 보내세요

우중충한 화요일 커피와 경주 황남빵 디저트

0
0
댓글28
  • 미여우랑랑I232618
    아주 유명한 제품이죠 선물용으로도 좋구요
    맛도 정말 좋습니다ㅎㅎ 
  • 용맹한파파야W116556
    비 오는 날 커피랑 황남빵 조합이 딱이에요
    잔잔한 일상 공유라 공감돼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황남빵 경주 특산품이죠 경주갔을때 꼭 먹고 와야해요
  • 발랄한자두Y212566
    경주 황남빵이네요
    경주 여행 필수품이에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황남빵 오랜만에 보네요
    팥 소가 진짜 맛나요
  • 놀랄만한코알라F1659809
    경주 황남빵이랑 커피 조합 상상만 해도 좋네요. 우중충한 화요일에 따끈한 황남빵 디저트라니 부러워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맛있겠다
    팥이 너무좋음
  • art.m
    달지도 않아서 어르신들에게 선물하기에도 좋겠네요. 커피랑 먹으면 딱 이겠어요.
  • 망고
    경주에서 여행 갈 때마다 사먹는 빵이에요 사진 보니 먹고 싶네요
  • 잘생긴물소V136595
    낚지볶음 양 많고 맛있었나 봅니다. 봉혜자, 상호명 특이하네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황남빵 가끔 먹으면 맛있더라구요.
    오랜만에 하나 먹고 싶네요 ㅎㅎ
  • 해리포터
    경주 여행 갔을 때 1번 먹어 보고 안 먹어 봤는데 사진 보니 먹어 보고 싶어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커피와 황남빵이라니 완벽한 조합이네요. 디저트로 즐기기 딱 좋습니다.
  • 포근한꽃바늘Z129277
    경주 황남빵 맛있죠 유명해서 저도 사먹어봤어요 
  • 프로필 이미지
    재치있는계단N948234
    경주갔을 때 황남빵집 줄을 어마무시 서 있어서 
    보리찰빵으로 대신 사 갔고 왔던 기억이 있네요.
  • 낭만적인라일락
    경주 황남빵 유명한 빵이죠
    디저트로 커피랑 먹기 좋아보여요
  • 기쁜기린Q129201
    경주 황남빵 커피랑 같이 먹으면 맛있겠어요 인기가 많아서 1인 구매수량도 정해져있나봐요
  • 밝은펭귄A1682802
    경주 황남빵 유명하지요
    경주 여행 가면 사서 와야지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황남빵 맛있긴해요 ㅎㅎ
    얼려서 가끔 먹어도최고입니다 !
  • 밝은펭귄L59202
    저도 황남빵 먹어본적 있어요~ 
    아메리카노와 먹으니 은근 맛있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