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낙지볶음의 맛과 양이 좋은곳이네요

낙지볶음의 맛과 양이 좋은곳이네요낙지볶음의 맛과 양이 좋은곳이네요낙지볶음의 맛과 양이 좋은곳이네요서울사는70대 주부예요

어제 멀리갔다 오는길에

신세계에들려 낙지볶음을 먹었어요

봉혜자란 이름을 걸고

하는집이라 들어가 봤네요

낚지볶음을 시켰는데

양도 많고맛도 좋아 

만족스러웠어요

식당 사진이나 음식올리면

바로 식빵새우튀김 3개

무료로주네요

너무 바싹하고 맛있게 먹어어요

0
0
댓글26
  • 용맹한파파야W116556
    낙지볶음 맛과 양 둘 다 잡았네요
    사진만 봐도 군침 돌아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향이 풍부해서 첫 맛부터 인상 깊을 것 같아요. 재료 고유의 맛이 살아 있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이름 걸고 하는 집이네요
    그만큼 자부심이 있겠어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봉혜자는 처음 들어봤어요
    보게되면 방문하고 싶어요
  • 놀랄만한코알라F1659809
    신세계 봉혜자 낙지볶음 양도 많고 맛있어 보이네요. 
    식빵 새우튀김 서비스까지 있다니 저도 후기 보고 한번 가보고 싶어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맛있겠어요
    서비스도 좋네요
  • art.m
    낙지볶음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밥에다 비벼 먹으면 너무맛있죠
  • 망고
    신세계에 있는 맛집인가 봅니다 먹고 쇼핑까지 할 수 있으니 좋네요.
  • 잘생긴물소V136595
    마곡의 막회집 가보고 싶어지네요. 방어 맛집인가 보군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날도 추운에 매콤한 낙지 좋네요.
    땀 흘리면서 밥 비벼먹고 싶어요
  • 활기찬거미X184593
    이름을 걸고 하는 집인가 봐요 
    그럼 더욱 맛있겠네요
  • 해리포터
    식빵 새우 튀김도 간단하게 받을 수 있어서 더욱 좋네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맛과 양이 좋다니 만족스러우셨겠어요. 매콤한 맛이 입맛을 돋웁니다.
  • 포근한꽃바늘Z129277
    낙지볶음 매콤하니 맛있죠 저도 밥비벼 먹고 싶네요 
  • 기쁜기린Q129201
    봉혜자 3원칙을 보니 더 신뢰가고 낙지볶음도 양 많고 맛있어보여요 식당 리뷰이벤트도 진행하니 더 가보고싶네요
  • 프로필 이미지
    재치있는계단N948234
    낙지볶으에 밥 쓱쓱 비벼 먹으면 한 그릇 
    뚝딱 쉽죠. 두 그릇은 먹겠네요.
  • 낭만적인라일락
    낚지볶음이 양도 많고 맛있군요
    식당 분위기도 좋은 것 같네요
  • 밝은펭귄A1682802
    봉혜자 이름 걸고 식당하시군요
    식빵 새우 튀김 서비스 이군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낙지볶음 에 밥비벼 먹으면 ~
    두공기도 가능이져 ~ㅎㅎㅎ
  • 밝은펭귄L59202
    낙지볶음에 밥먹고 비벼먹으면 너무 맛있겠어요~ 
    멘보샤도 너무 맛있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