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서점들어와서 몸도 마음도 채우고 있어요

서울에사는 40대여성입니다

가을이 너무 후딱 가고 이제 엄연한 겨울이네요 

친구와의 약속시간에 빨리 도착했는데 

넘 추워서 서점 들어와서 이거저거 보고 있는데 괜시리 마음까지 따뜻해지네요 

자주 와야겠어요

 

서점들어와서 몸도 마음도 채우고 있어요

0
0
댓글26
  • 발랄한자두Y212566
    서점 내부 좋아요
    책 구경도 재밌어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서점 가면 마음이 편해요
    책 구경 하러 가고 싶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서점가셨네요
    책 추천해주세요
  • 카리스마미어켓
    겨울에 서점 들어가면 진짜 마음이 편안해져요.
    저도 서울 서점들 자주 다니면서 몸도 마음도 채우고 싶어져요.
    
  • art.m
    책을 읽는 게 마음에 양식을 쌓는다는 말이 정말인것 같습니다
  • 망고
    겨울에 집에 있을 시간이 많은데 이번에는 책을 좀 읽어야 겠어요
  • 투명한파인애플E816049
    영상만 보아도 알록달록한 단풍이 아름답네요
    신선한 가을향기 맡으면서 걸을수 있는 최고의 산책길입니다 
  • 잘생긴물소V136595
    추울때 순두부찌개 넘 좋지요. 뜨끄한 국물 먹으면 속도 풀려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따뜻하게 마음의 양식도 쌓으시네요.
    책 냄새도 맡으면 좋더라구요 
  • 활기찬거미X184593
    서점 가면 기분이 좋지요 
    마음의 양식도 쌓아 야지요
  • 해리포터
    요즘에는 지류로 된 책을 많이 안 읽으니 서점 갈 일이 많이 없어요ㅠ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서점에서 몸과 마음을 채우셨다니 좋네요. 겨울에 어울리는 여유로운 하루입니다.
  • 포근한꽃바늘Z129277
    몸도 마음도 채우셨네요 서점 나들이 좋아요 
  • 기쁜기린Q129201
    서점이 넓고 책도 많아보여요 서점가면 책 향기와 조용한 분위기에 마음이 편안해져요 
  • 수환최고
    서점에서 시간때우기 좋죠
    책도 읽고 마음의 여유도 갖고요
  • 용맹한파파야D130956
    서점은 마음의 양식을 채울 수 있는 곳이죠 날도 추운데 따뜻해서 더 좋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재치있는계단N948234
    서점에 갔군요.
    마음의 양식 가득 담아 오셨죠!
  • 낭만적인라일락
    마음의양식 쌓기 좋은 공간이네요
    서점이 주는 느낌이 좋은 것 같아요
  • 무한한오리N227020
    책읽기 좋은 계절이예요
    서점만의 분위기가 정말 좋죠
  • 밝은펭귄A1682802
    서점에서 마음의 양식을 채우고 가군요
    가을엔 독서의 계절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