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추워지는 날씨에는 뜨끈 국물이 최고지요

추워지는 날씨에는 뜨끈 국물이 최고지요

(서울사는 40대여자)

요즘 솥밥이 대세죠..

솥밥에 뜨끈한 순두부찌개를 

즐겼네요..

날씨가 추워지면 뜨끈 국물을 찾게되지요

거기에 솥밥의 누룽지까지 

즐기면 완전 완벽하답니다

0
0
댓글26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매콤한 듯하면서도 균형 잡힌 맛 같아요. 칼칼하면서 과하지 않을 것 같아요
  • 발랄한자두Y212566
    순두부찌개와 솥밥이네요
    누룽지까지 완벽해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순두부찌게 맛있어요
    부드러워서 잘 넘어 가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오 맛있겠다
    순두부는 언제먹어도 맛있음
  • 카리스마미어켓
    추워지는 날씨엔 순두부찌개랑 솥밥이 딱이네요.  
    누룽지까지 싹 긁어먹으면 정말 든든해요.  
    
  • art.m
    맞아요. 그래도 요즘에 솥밥 파는 곳이 은근 많아서 좋아요.
  • 망고
    추운 날씨에는 따뜻한 국물이 최고예요 ㅎㅎ 감기도 안걸리구요
  • 잘생긴물소V136595
    단풍길 넘 아름다워요. 산책하면 힐링 엄청될것 같아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겨울 되니까 찌개 종류가 땡기네요.
    순두부찌개도 종류가 많아서 좋아요 
  • 활기찬거미X184593
    순두부찌개 맛있어 보여요 
    솥밥까지 너무 좋네요
  • 해리포터
    요즘처럼 추운 날씨에는 이렇게 솥밥 주는 식당이 좋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날씨가 추워지면 국물이 생각나죠. 따뜻한 한 그릇이 행복을 줍니다.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인정합니다
    뜨끈한 게 최고죠 ㅎㅎ
  • 포근한꽃바늘Z129277
    솥밥 너무 맛있어요 뜨끈한 음식도 추워지니 계속 생각나네요 
  • 기쁜기린Q129201
    순두부에도 솥밥이 나오고 더 따뜻하고 맛있겠어요 저는 마지막에 먹는 누룽지가 진짜 맛있고 좋더라구요
  • 용맹한파파야D130956
    솥밥까지 완벽하네요 든든하게 한끼 먹기 좋은 곳이에요
  • 프로필 이미지
    재치있는계단N948234
    추울 때먹으면 더 맛있는 순두부찌개 
    밥에 비벼 먹으면 행복하죠.
  • 낭만적인라일락
    추운 날씨에는 뜨끈한 국물이 생각나요
    솥밥이 고슬고슬 맛있겠네요
  • 밝은펭귄A1682802
    추운날에 따뜻힌 음식 찾지요
    솥밥에 뜨근한 순두부 찌개 최고지요 
  • 무한한오리T227820
    솥밥이 참 맛있겠어요
    겨울엔 뜨뜻한게 최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