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도서관의 뷰가 이뻐요

20대경기도인 이에요

 

도서관에서 자주 일을 하는데 뷰가 진짜 이뻐서

찍엇는데

다들 어떠신가요?

 

동네에서 가을 보기 어렵고 

일이많아 올해는 단풍 구경 못햇는데

우연히 지나친 아름다음에 감탄햇네요 

 

 

 

도서관의 뷰가 이뻐요

0
0
댓글27
  • 편안한키위P116550
    도서관 뷰가 너무 감성적이에요
    공부보다 풍경 보게 될 듯해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나무들이 모여 만들어낸 풍경이 정말 예뻐 보이네요. 실제로 보면 더욱 감동일 것 같아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나무들이 모여 만들어낸 풍경이 정말 예뻐 보이네요. 실제로 보면 더욱 감동일 것 같아요
  • 발랄한자두Y212566
    도서관 뷰 너무 예쁘네요
    단풍 구경 제대로에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단풍 너무 이쁘네요
    가을이 짧아서 아쉬워요
  • art.m
    빨간 단풍이 보기 좋네요. 이제 곧 겨울이라서 떨어지겠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가을 단풍 제대로네요~~
    도서관뷰가 이리 멋지다니요 ㅎㅎ 
  • 망고
    도서관에서 일하다가 이런 풍경을 보셨군요 예쁜 단풍이네요
  • 투명한파인애플E816049
    얼큰이 국밥 한 그릇이면 추위가 싹 
    물러가는 맛이겠어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새빨간 단풍이 너무너무 이쁘네요.
    책읽으면서 힐링되겠어요
  • 해리포터
    그러네요. 도서관에서 보는 풍경도 너무 예뻐요. 빨간 단풍 보기 좋네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뷰가 아름다운 도서관이라니 특별합니다. 책과 풍경이 어우러져 힐링이 되겠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어머 그러네여
    가을 느낌 좋죠 ㅎㅎ
  • 포근한꽃바늘Z129277
    도서관뷰 너무 좋네요 단풍 빨갛게 너무 이뻐요 
  • 착한블루베리X210645
    동네에서 가을 보기 은근히 어렵더라고요 그래서 이런 뷰가 있으면 되게 마음이 정화가 되지요
  • 기적적인자몽Q116955
    단풍 붉은 빛깔이 넘 예뻐요. 직접 가서 보면 완전 황홀할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자유로운독수리J249207
    저도 출,퇴근 하며 본 단풍이 다인 것 같아요!!
    일하시는 곳 뷰가 정말 이쁘네요 ㅎㅎ
  • 무한한오리N227020
    도서관뷰 너무 예쁘네요
    단풍이 정말 빨갛고 예쁘게 들었네요
  • 즐거운사자L133900
    단풍이 정말 이쁘네요 
    도서관뷰 멋지네요 
  • 부지런한제비꽃I125576
    단풍색이 너무 예쁘네요 
    도서관의 뷰가 너무 좋은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