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추운날씨 뜨끈한 국밥 한 그릇

추운날씨 뜨끈한 국밥 한 그릇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추워서 점심에 뜨근한 국밥 먹었습니다 

아지매국밥 국물 깔끔하고 고기도 많네요

얼큰이국밥이 은근 칼칼하면서 매워서 더 맛있네요

추운 날씨 감기 조심하세요

0
0
댓글28
  • 미여우랑랑I232618
    국밥 다대기 많이 올라갔네요
    국물이 아주 진국이겠네요 엄청 칼칼하겠구요 
  • 혁신적인계피H1648935
    다대기 가득 얹은 국밥이네요
    칼칼얼큰한게 진짜 속을 제대로 풀어줄것같네요 
  • 편안한키위P116550
    이 날씨에 국밥 생각 안 날 수 없어요
    국물 한 숟갈에 몸이 풀릴 듯해요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국밥 가끔 생각날때가 있어요
    추울때 첫끼로 먹으면 확 풀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담백하고 깔끔한 맛이 우선 느껴지네요. 뒤이어 풍부한 감칠맛이 올 것 같아요
  • 발랄한자두Y212566
    다대기가 올라가네요
    얼큰이 국밥이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맛있겠다
    국밥 먹고싶네요
  • art.m
    그리고 밥도 맛있을 것 같네요. 다대기 가득 넣어 먹는 느낌 이겠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뜨끈한 국밥 한그릇이면 온몸이 녹아요
    국물 깔끔하고 고기도 많다니 ㅎㅎ 양념까지 제대로네요
  • 망고
    얼큰이 국밥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해장하기에도 좋아 보여요.
  • 투명한파인애플E816049
    정원 전체에 조명이라니 생각만해도 화려하네요 낭만 가득 장소겠어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역시 추울때는 국밥이 최고네요.
    저도 오랜만에 먹으러 가야곘어요
  • 해리포터
    다대기까지 가득 넣어서 더 얼큰하고 맛있을 것 같아 보여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추운 날 국밥 한 그릇은 든든하죠. 따뜻한 국물이 몸을 녹여줍니다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국밥이 땡기는 계절이죠
    아주 좋습니당 ㅎㅎ
  • 포근한꽃바늘Z129277
    뜨끈한 국밥 맛있죠 다대기 넣는거 저도 좋아해요 
  • 프로필 이미지
    자유로운독수리J249207
    최근에 저도 국밥만 찾게 되더라구요 ㅎㅎ
    얼큰이국밥 오늘 너무 땡기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뜨끈한 국밥 한 그릇 최고지요 ㅎㅎ
    든든합니다 !ㅎㅎㅎ
  • 무한한오리N227020
    칼칼해서 더 맛있겠어요
    오늘겉은 날씨에 땡기는 메뉴네요
    
  • 즐거운사자L133900
    쌀쌀해지면 국물요리 생각나죠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