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모임에서 자주가는 뷔페에갔어요

모임에서 자주가는 뷔페에갔어요모임에서 자주가는 뷔페에갔어요모임에서 자주가는 뷔페에갔어요모임에서 자주가는 뷔페에갔어요모임에서 자주가는 뷔페에갔어요서울사는 70대 주부예요

오늘은 모임이라 충무로에있는

솔라고뷔페에서 식사했어요

저렴한 가격에 음식도 깔끔하고

맛있어 자주 찾는곳이예요

0
0
댓글24
  • 미여우랑랑I232618
    충무로에 있는 뷔페군요
    메뉴도 다양하고 상당히 맛있어보입니다. 
  • 편안한키위P116550
    뷔페 사진 보니까 갑자기 배고파졌어요
    자주 가는 곳이라 그런지 더 정감 가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각 재료의 색이 맛으로 이어질 것 같아요. 식감과 맛의 밸런스가 탁월해 보여요
  • 잘생긴물소G122695
    음식 맛있어 보여요 뷔페가는 거 좋아하는데 사진 보니 저도 뷔페 가고 싶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뷔페에서 모임 하셨네요
    다같이 먹으면 더 맛있어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오 맛있어보이네요
    나중에 가봐야겠어요
  • art.m
    죽부터 시작해서 다양한 메뉴들을 골고루 드셨네요 맛있겠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뷔페에서 다양하게 드셨네요~
    솔라고 뷔페 종류가 엄청 많아보여요 ㅎㅎ 
  • 망고
    솔라고뷔페 라는 곳이 군요. 저도 오랜만에 뷔페 가고 싶네요.
  • 투명한파인애플E816049
    파는 비주얼보다 나은데요
    정말 요리솜씨 좋으시네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전 나이들수록 뷔페가 더 좋아지더라구요.
    깔끔하고 맛있는거 맘껏 먹구요
  • 활기찬거미X184593
    충무로에 있는 뷔페이군요 
    푸짐해 보이네요
  • 해리포터
    모임 장소가 뷔페였나 보네요. 다양한 음식 먹을 수 있어서 좋았을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뷔페에서 다양한 음식 즐기셨다니 만족스러우셨겠어요. 겨울 나들이로 딱 좋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너무 맛나보이네여
    깔끔하게 잘 나오네여
  • 포근한꽃바늘Z129277
    뷔페 너무 맛있을꺼 같아요 가격도 저렴하다니 너무 좋네요 
  • 프로필 이미지
    자유로운독수리J249207
    모임하기에 뷔페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사진만 봐도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ㅎㅎ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와우대박이네요 ㅎㅎ
    깔끔하게 나오네요 !ㅎㅎㅎ
  • 초코그래놀라
    음식이 엄청 다양하네요. 샐러드가 맛있어보여요.
  • 무한한오리N227020
    뷔페 음식 맛있어보이네요
    솔라고 뷔페 한번 가보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