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크림 파스타 만들었어요

크림 파스타 만들었어요경기도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오늘 저녁은 크림파스타 만들었어요 

비오거 춥고 아이들이 먹고 싶다는 파스타 만들어주니 잘 먹네요 ~ 저는 뜨끈한 국물 생각나서 감자탕 배딜시켜 먹었어요 ㅎㅎ 

0
0
댓글29
  • 미여우랑랑I232618
    헉 마치 배달한것같네요
    비주얼 굿입니다
    아이들이 엄청 좋아하겠네요 
  • 편안한키위P116550
    직접 만든 크림 파스타라 더 맛있어 보여요
    사진만 봐도 고소한 향이 느껴져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집에서 만든 파스타도 맛있어요 재료가 풍성해보입니다
  • 발랄한자두Y212566
    파스타 직접 만드셨네요
    요리 솜씨 있으세요
  • 즐거운사자K212400
    직접 만든 파스타가 시중에 파는것 같아요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겠네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크림파스타 정말 맛있겠어요
    집에서 만들면 진짜 더 맛있어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감자탕이 더 좋네요
    면보다 밥이죠
  • 프로필 이미지
    이국적인망고스틴C1706565
    직접 만든 크림파스타 비주얼 대박이네요
    요리 솜씨 좋으신가 봐요
  • art.m
    비주얼이 정말 파는 비주얼이네요. 요리 솜씨가 좋으셔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우와 새우에 소세지 아낌없이 들어갔네요 ㅎㅎ 
    비주얼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 크림 파스타 비주얼 대박인데요
    직접 만든 거라니 음식점에서 팔아도 되겠어요
  • 망고
    아이들은 이런 느끼한 음식 좋아하죠. 저는 감자탕이 더 먹고 싶네요. ㅎㅎ
  • 투명한파인애플E816049
    추운 날에 딱이네요
    맛있어보여요
  • 해리포터
    비주얼이 너무 예쁜데요 ~ 어디 식당에서 파는 거 같아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직접 만든 파스타라니 대단합니다. 따뜻한 한 끼가 행복을 주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어머 맛있겠어요
    직접 만드셨군용
  • 프로필 이미지
    자유로운독수리J249207
    새우, 소세지 맛있는 토핑은 다 들어갔네요 ㅎㅎ
    오랜만에 크림 파스타 해먹을까봐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크림 파스타 제대로 만드셨네요 ㅎㅎ
    솜씨가 좋으시네요 !ㅎㅎㅎ
  • 즐거운사자K125300
    어우 크림파스타 직접 만드셨는데 비쥬얼이 거의 판매해도 될거 같은
    군침이 절로 도네요~ ^^
  • 초코그래놀라
    우와 토핑 너무 다양하고 맛있어보여요. 먹고싶은거 다 넣어먹는게 집파스타의 장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