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안한키위R201850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가성비 소불고기 전골 혜화식당 조석식당입니다
달달한 불고기전골은 겨울과 찰떡이죠
김 올라오는 뜨끈한 국물에 고기도 넉넉하게 들어있어요
밥 말아먹으면 진짜 든든하고 따뜻해져요
겨울 저녁에 친구랑 가기 너무 좋은 곳이에요~
가성비여서..ㅎㅎ
역시 대학로 넘 좋던데유
0
0
댓글17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가성비 소불고기 전골 혜화식당 조석식당입니다
달달한 불고기전골은 겨울과 찰떡이죠
김 올라오는 뜨끈한 국물에 고기도 넉넉하게 들어있어요
밥 말아먹으면 진짜 든든하고 따뜻해져요
겨울 저녁에 친구랑 가기 너무 좋은 곳이에요~
가성비여서..ㅎㅎ
역시 대학로 넘 좋던데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