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안한키위R201850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추운 날엔 따끈한 국물+바삭한 돈가스 조합이 최고예요
두툼한 고기라 씹을 때 육즙이 살아있어요
미소된장국도 같이 나와서 겨울과 너무 잘 맞아요
을지로에 부자 돈가스 라는 집이구용 ㅎㅎ
든든한 겨울 점심 먹고 싶을 때 딱 좋았어요~
추운 겨울에 따끈한 돈가스 조합~
지방이 살살 녹아유
0
0
댓글23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추운 날엔 따끈한 국물+바삭한 돈가스 조합이 최고예요
두툼한 고기라 씹을 때 육즙이 살아있어요
미소된장국도 같이 나와서 겨울과 너무 잘 맞아요
을지로에 부자 돈가스 라는 집이구용 ㅎㅎ
든든한 겨울 점심 먹고 싶을 때 딱 좋았어요~
추운 겨울에 따끈한 돈가스 조합~
지방이 살살 녹아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