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안한키위R201850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떡이쥬..ㅎㅎ
경단라떼랑 말랑한 찹살떡이 너무 잘 어울리더라구요.
여기 흑임자 경단은 진짜 고소함이 폭발해요.
경단라떼 먹으면 겨울 감성 제대로예요.
안국 골목 감성과 같이 즐기기 참 좋아요~
겨울이면 저는 흑임자가 그렇게 땡기더라구용 ㅎ
0
0
댓글23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떡이쥬..ㅎㅎ
경단라떼랑 말랑한 찹살떡이 너무 잘 어울리더라구요.
여기 흑임자 경단은 진짜 고소함이 폭발해요.
경단라떼 먹으면 겨울 감성 제대로예요.
안국 골목 감성과 같이 즐기기 참 좋아요~
겨울이면 저는 흑임자가 그렇게 땡기더라구용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