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안한키위R201850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아이스 두유 라떼가 왜 이렇게 맛있나요?
여긴 직접 만든 두유라 고소함이 훨씬 진해요.
심플하고 잔잔한 분위기도 겨울이랑 잘 맞고요.
조용히 쉬고 싶을 때 자주 가는 곳이에요~
용리단길에 있어서..
갈 때 넘 좋은 것 같아유 ㅎㅎ
지방에서도 편하구용 ㅋㅋ
꼬소한 라떼 겨울에는 짱짱 ㅋㅋ
0
0
댓글23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아이스 두유 라떼가 왜 이렇게 맛있나요?
여긴 직접 만든 두유라 고소함이 훨씬 진해요.
심플하고 잔잔한 분위기도 겨울이랑 잘 맞고요.
조용히 쉬고 싶을 때 자주 가는 곳이에요~
용리단길에 있어서..
갈 때 넘 좋은 것 같아유 ㅎㅎ
지방에서도 편하구용 ㅋㅋ
꼬소한 라떼 겨울에는 짱짱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