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안한키위R201850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쌀국수 향만 맡아도 몸이 녹는 느낌이에요
국물이 깔끔하고 따뜻해서 술 먹은 다음날도 좋아요
고수 싫어해도 먹기 편한 순한 스타일이에요...
합정에 월남선생이라는 곳이구용 ㅎㅎ
역시 겨울에는 쌀국수!
쌀쌀한 점심시간에 딱 생각나는 맛이에요~
0
0
댓글24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쌀국수 향만 맡아도 몸이 녹는 느낌이에요
국물이 깔끔하고 따뜻해서 술 먹은 다음날도 좋아요
고수 싫어해도 먹기 편한 순한 스타일이에요...
합정에 월남선생이라는 곳이구용 ㅎㅎ
역시 겨울에는 쌀국수!
쌀쌀한 점심시간에 딱 생각나는 맛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