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안한키위R201850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동태탕 먹어줘야 한다고 생각하는 사람이에유
강서구 양은이네 동태탕 이구용 ㅎㅎ
여기 국물이 칼칼하고 진해서 속이 확 풀려요
살코기도 부드러워서 먹기 편하구요
춥고 지친 날 꼭 가는 곳이에요~
동태탕 먹구..
기분 업업 하시길 바랍니다~
0
0
댓글24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동태탕 먹어줘야 한다고 생각하는 사람이에유
강서구 양은이네 동태탕 이구용 ㅎㅎ
여기 국물이 칼칼하고 진해서 속이 확 풀려요
살코기도 부드러워서 먹기 편하구요
춥고 지친 날 꼭 가는 곳이에요~
동태탕 먹구..
기분 업업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