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안한키위R201850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굴요리가 제철이라 진짜 맛있잖아요
여기 크림 굴파스타는 진하고 고소해서 행복해져요
비린 맛 없고 깔끔해서 누구나 좋아할 맛이에요
겨울 저녁 데이트 코스로도 좋아요~
판교 라디오베이라는 곳이고
매생이 굴 파스타입니다
매생이도 겨울!
굴도 겨울!!
둘다 겨울 생각나는 음식
0
0
댓글28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굴요리가 제철이라 진짜 맛있잖아요
여기 크림 굴파스타는 진하고 고소해서 행복해져요
비린 맛 없고 깔끔해서 누구나 좋아할 맛이에요
겨울 저녁 데이트 코스로도 좋아요~
판교 라디오베이라는 곳이고
매생이 굴 파스타입니다
매생이도 겨울!
굴도 겨울!!
둘다 겨울 생각나는 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