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매생이 굴 파스타 맛집

매생이 굴 파스타 맛집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굴요리가 제철이라 진짜 맛있잖아요
여기 크림 굴파스타는 진하고 고소해서 행복해져요
비린 맛 없고 깔끔해서 누구나 좋아할 맛이에요
겨울 저녁 데이트 코스로도 좋아요~

 

판교 라디오베이라는 곳이고

매생이 굴 파스타입니다

매생이도 겨울!

굴도 겨울!!

둘다 겨울 생각나는 음식

0
0
댓글28
  • 편안한키위R201850
    매생이 향이 은은하게 퍼져서 겨울에 딱이에요
    굴이 들어가서 바다 향 가득한 파스타네요
  • 낭만적인라일락L1816880
    굴 요리 너무 맛있을 거 같아요 매생이 굴 파스타라니 정말 맛나보여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깊게 배어든 양념 맛이 인상적이에요. 자극적이지 않은 풍미예요.
  • 잘생긴물소G122695
    매생이굴 크림파스타라니 맛있어보여요 매생이랑 굴도 좋아하는데 파스타 먹으러 가고 싶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굴 파스타 드셨네요
    색다른 메뉴에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감칠 맛이 좋을 것 같아요
    어떤 맛일지 궁금하네요
  • 겸손한데이지
      구미 당기는 음식이죠. 
    음식이 참 정갈해요.  
  • 겸손한데이지N1635882
    매생이 굴 이것도 조합이 좋죠
    국만 먹어봤는데 파스타도 있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오 맛이 궁금하네요
    나중에 가봐야지
  • art.m
    매생이 파스타 비주얼이 예쁘네요. 맛도 궁금합니다.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매생이 굴파스타라니 조합이 너무 좋은걸요
    굴은 겨울에 제철이라 꼭 먹고 넘어가야죠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매생이 굴 파스타 정말 특이하네요.
    저도 가서 먹어보고 싶습니다.
  • 용감한포도D126042
    다이소 구경하기도 잼나죠 정리함 종류도 많네요 
    
  • 섬세한낙타N126036
    정리함도 다이소 저렴하군요. 정리함 활용잘하면 집정리 잘 될것 같습니다. 
    
  • 세련된허머스Z1301825
    굴을 못먹는 저는 아쉽네요.
    굴 파스타는 완전 처음 봐요
  • 해리포터
    굴 음식이 양식으로도 나오네요. 어떤 맛인지 궁금해 보여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매생이와 굴의 조합이라니 독특합니다. 겨울철 별미로 딱이네요.
  • 자랑스러운사슴A240816
    굴파스타라니 정말 입안에 신선한 풍미가 엄청 맴돌것같네여
    정말 신선하고 유니크한 조합이네여
  • 수환최고
    와 비쥬얼이 특이하네요
    한번 맛보고싶어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매생이 굴 파스타 신기하네요
    먹어보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