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한사과S116541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제가 드디어 임당을 통과하고
빵을 사러갔어요 ㅋㅋ얼마나 설레던지.. 요즘 빵피가 쫀득한게 유행이더라구요
다들 두바이쫀득쿠키드시지만 저는 오리지널 그냥 쫀득빵!!!
잠실 롯데팝업스토어가서 밀빛!! 가서 쫀득빵먹었네요 ㅋㅋ
생각했던 맛은아니였지만 밀가루먹어서 행복했네요
2
0
댓글25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제가 드디어 임당을 통과하고
빵을 사러갔어요 ㅋㅋ얼마나 설레던지.. 요즘 빵피가 쫀득한게 유행이더라구요
다들 두바이쫀득쿠키드시지만 저는 오리지널 그냥 쫀득빵!!!
잠실 롯데팝업스토어가서 밀빛!! 가서 쫀득빵먹었네요 ㅋㅋ
생각했던 맛은아니였지만 밀가루먹어서 행복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