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한사과S116541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50대남성입니다
오늘까지 t멤버십 할리스 아메리카노 500원이였던거다들아셨나요 ㅋㅋ
저는 아메리카노는 안먹어서 일정금액 내고
우유로먹었네요 스팀내린우유로 마시니
너무맛있게먹었습니다 굳
2
0
댓글24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50대남성입니다
오늘까지 t멤버십 할리스 아메리카노 500원이였던거다들아셨나요 ㅋㅋ
저는 아메리카노는 안먹어서 일정금액 내고
우유로먹었네요 스팀내린우유로 마시니
너무맛있게먹었습니다 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