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한사과S116541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20대남성입니다
아침부터 카페가야해서 투썸갔는데
오랜만에 이렇게 빵에 라떼먹으니
아침부터 엄청든든하더라구요
맛있었어요 투썸은 참 디저트를 잘하네요
아침부터 케이크 먹는사람도 많더라구요 ㅋㅋ달달이를!!
0
0
댓글22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20대남성입니다
아침부터 카페가야해서 투썸갔는데
오랜만에 이렇게 빵에 라떼먹으니
아침부터 엄청든든하더라구요
맛있었어요 투썸은 참 디저트를 잘하네요
아침부터 케이크 먹는사람도 많더라구요 ㅋㅋ달달이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