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한사과S116541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에사는 40대여성입니다
오늘은 겨울임에도 날씨가 나들이하기에 좋았어서 친구랑 여기저기 구경하고
집에가기전 깔끔하게 맥도날드에서
올만에 햄버거 먹으며 주말 마무리를 하네요
역시 햄버거는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0
0
댓글22
서울에사는 40대여성입니다
오늘은 겨울임에도 날씨가 나들이하기에 좋았어서 친구랑 여기저기 구경하고
집에가기전 깔끔하게 맥도날드에서
올만에 햄버거 먹으며 주말 마무리를 하네요
역시 햄버거는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