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한사과S116541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양천구 사는 60대 남성입니다.
햄버거를 엄청 좋아하는데요, 성수에 쉑쉑 버거가 있다고해서
조금 거리가 있지만 맛보러 갔다 왔습니다.
가격이 역시 너무 사악하긴 하지만
맛은 보장이 되는거 같아요. 쌀쌀한 가을에 먹는 버거는 또 다른 느낌이네요.
버거도 너무 작고.. 그렇지만 매장 분위기는 좋았습니다.
진짜 가끔 먹으면 될거 같은 느낌의 버거 였습니다.
0
0
댓글23
서울 양천구 사는 60대 남성입니다.
햄버거를 엄청 좋아하는데요, 성수에 쉑쉑 버거가 있다고해서
조금 거리가 있지만 맛보러 갔다 왔습니다.
가격이 역시 너무 사악하긴 하지만
맛은 보장이 되는거 같아요. 쌀쌀한 가을에 먹는 버거는 또 다른 느낌이네요.
버거도 너무 작고.. 그렇지만 매장 분위기는 좋았습니다.
진짜 가끔 먹으면 될거 같은 느낌의 버거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