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한사과S116541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영등포구에 사는 30대 여성이에요.
제가 맛있게 먹는 메밀비빔냉면 하는 곳인데 11월달까지만 메밀로 하신다고 하셔서 오늘 부리나케 방문해서 먹었네요.
날씨가 추워졌으면 못 먹었을 것 같은데, 오늘 날도 좋아서 비빔냉면 먹기 너무 좋더라구요.
12월부터는 온모밀 먹으러 가야겠어요.
0
0
댓글21
서울 영등포구에 사는 30대 여성이에요.
제가 맛있게 먹는 메밀비빔냉면 하는 곳인데 11월달까지만 메밀로 하신다고 하셔서 오늘 부리나케 방문해서 먹었네요.
날씨가 추워졌으면 못 먹었을 것 같은데, 오늘 날도 좋아서 비빔냉면 먹기 너무 좋더라구요.
12월부터는 온모밀 먹으러 가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