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한사과S116541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 노원에 사는 30대 남성입니다.
평소에 찌개를 너무 좋아해서 매일 먹고 있는데요.
회사 근처 성수에 빅쭌부대찌개라는 맛집이 있어서 소개합니다.
독특하게 차돌도 들어가구요. 맛도 너무 좋아요.
쌀쌀해지는 가을에 더 땡기는 국물요리인데요.
그중에 부대찌개가 또 너무 좋더라구요.
한번 꼭 가보세요.
0
0
댓글22
안녕하세요, 서울 노원에 사는 30대 남성입니다.
평소에 찌개를 너무 좋아해서 매일 먹고 있는데요.
회사 근처 성수에 빅쭌부대찌개라는 맛집이 있어서 소개합니다.
독특하게 차돌도 들어가구요. 맛도 너무 좋아요.
쌀쌀해지는 가을에 더 땡기는 국물요리인데요.
그중에 부대찌개가 또 너무 좋더라구요.
한번 꼭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