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백반한상세트 도자기케이크!!

남양주사는 40대 여성이에요!! 

이천 이진상회를 다녀왔어요~ 

이진상회 시그니쳐메뉴 백반한상세트에요!

도자기에 케익을 구워서 주는데~ 

그릇은 덤이에요!! 

도자기그릇과 뚝배기까지 주네요~ 

밥그릇반정도 되고~ 뚝배기도 미니미에요

소스나 쌈장같은거 담으면 이쁠꺼같아요~ 

이진상회는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엄청 많아요

진열도 해놓고 판매도 하고~ 정원도 넓어서 

구경하기 너무 좋아요!! 

이천방향 가실때 꼭 한번 들려보세요👍

백반한상세트 도자기케이크!!백반한상세트 도자기케이크!!백반한상세트 도자기케이크!!백반한상세트 도자기케이크!!백반한상세트 도자기케이크!!백반한상세트 도자기케이크!!백반한상세트 도자기케이크!!

0
0
댓글38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이진상회만의 시그니처 메뉴가 정말 독특하네요. 음식도 맛있고 그릇까지 선물이라니 방문할 가치가 충분합니다!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맛있는 케익도 먹고~ 그릇도 생기고 너무 좋은거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U116985
    투박한 도자기에 담아진 케이크 넘 맛있어 보여요. 멋져 보이기도 하구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케이크도 맛나고 이쁜데~ 도자기도 맘에 들어요~ 
    특히 미니미 뚝배기 너무 귀엽고 이뻐요
    
  • 기분좋은카네이션Q130475
    너무 좋은 곳이네요 대접 받는 느낌나고 좋을거 같아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케익도 이쁘고 맛있는데~ 그릇도 맘에 드네요
  • 이국적인망고스틴O129765
    먹고 선물도 받고 너무 좋은 곳이네요 기회가 된다면 저도 한번 가보고 싶어져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맛있게 먹고~ 그릇선물도 받고 너무 좋더라구요
  • 뛰어난하마X130929
    맛있게 먹고 그릇은 직접 가져가는 시스템인가봐요 너무 신선한 곳이네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넹!! 그릇에 케익을 구워서 주더라구요~ 
    근데~ 그릇이 너무 이뻐요
  • 열정적인라임L227552
    비주얼이 신선한 집이네요 호기심에라도 한번쯤 가보고 싶어질거 같아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여기는 정말 강추에요!! 꼭 한번 들려보세요!
  • 귀여운튤립Q126471
    도자기케이크라니 우와
    선물용으로도 좋을거같아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선물용으로 좋고~ 케익도 너무 맛있어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도자기케이크 대박이네요 ㅎㅎ
    너무 이쁘네요 !ㅎㅎ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여기 완전 대박이에요!! 
    꼭한번 가보세요!! 
  • 즐거운사자K125300
    앗 케잌을 사면 그릇을 주는?? ^^
    역시 도자로 유명한 이천답게 이런~ 판매 형식도 참 좋네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넹~ 케익을 먹으면 그릇이 생겨요~ㅎㅎ 
    근데~ 그릇이 너무 앙증맞고 귀여워요
  • 착한블루베리E229645
    어머나 너무 귀엽고 예쁘고 좋네요
    다 먹고 가져갈 수 있다니 센스만점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케익도 너무 이쁘고~ 그릇까지 생겨서
    너무 좋아요
  • 투명한파인애플S120649
    도자기에 케이크를 구워주나봐요 
    가져갈수 있다니 굿이네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케익도 먹고~ 그릇도 생기고 너무 좋더라구요
  • 귀여운튤립Q126471
    백반한상세트 도자기케이크라니
    이야 진짜 너무 예쁜거같아요 !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완전 신박하죠~ ㅎㅎ 
    그릇도 너무 이뻐요~ 
  • 찬란한거위M210498
    도자기에 케이크를 꾸워주네요~
    가져갈수 있다니 좋네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케익도 먹고~ 그릇도 생기고 너무 좋더라구요!
  • 사랑스러운토끼O116505
    도자기 모양 케이크라니 너무 신기해
    비주얼이 예뻐서 먹기 아까울 정도야
  • 강인한사과S116541
    비주얼부터 눈길을 확 잡아끈다
    선물용으로도 반응 좋을 것 같아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도자기 케이크 아이디어 좋네요 먹고 가져갈수 있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도자기 케이크 독특하네요
    아이디어 좋아 보여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케이크들이 너무 귀엽네요
    특색있어서 기억남아여
  • 상쾌한너구리F128331
    그릇도 생기고 케잌도 먹고 너무좋네요
    저도가서 한번 체험해 보고싶은데요
  • 해리포터
    도자기에 구워진 케이크라 ㅎㅎ 너무 맛있고 예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