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인천 계양구에 위치한 뜨끈한 국밥집 추천해요

저는 인천에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인천 계양구에 위치한 어리버리소머리국밥 추천해요

소머리국밥이 정말 맛난곳이에요 ㅎㅎ

김치도 너무 맛나고 국밥 양도 푸짐해요!

혼밥테이블도 따로 있고, 정말 만족스러운곳이에요!

국밥이 맛나다보니깐 항상 손님이 많더라고요.

 

인천 계양구에 위치한 뜨끈한 국밥집 추천해요

 

 

0
0
댓글23
  • 사랑스러운토끼O116505
    인천 국밥 맛집 정보 진짜 고마워
    뜨끈한 국물에 밥 말아 먹고 싶어지네
  • 강인한사과S116541
    이런 날씨엔 국밥 얘기만 나와도 끌린다
    근처면 한 번쯤 꼭 가보고 싶어져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풍성한 맛의 층이 느껴져요. 식재료 본연의 맛이 중심이에요.
  • 발랄한자두Y212566
    소머리국밥 드셨군요
    혼밥 가능한 메뉴에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소머리국밥 너무 땡기네요
    김치들도 맛있겠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소머리국밥 저도 정말 좋아합니다
    겨울에는 역시 따뜻한 국물이 생각나죠
  • 해리포터
    국밥이랑 김치는 빼놓을 수 없는 조합이네요ㅠㅎㅎ뜨끈해보여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국밥이군요
    겨울엔 역시 국밥
  • art.m
    소머리 국밥이 유명한 곳이 군요. 저도 너무 좋아하는 메뉴라서 가봐야겠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소머리 국밥에 맛있는 김치면 끝이죠 ㅎㅎ 
    혼밥테ㅐ이블도 따로 있다니 눈치안보고 갈수잇겟어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계양구 국밥집 맛있어보여요.
    언제 혼자가서 먹어야겠어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뜨끈한 국밥 맛있어요 겨울에는 이런 음식이 생각나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국밥집 추천 감사드립니다. 추운 날씨에 국밥만큼 든든한 음식은 없죠.
  • 아낌없는안개꽃U116985
    혼밥테이블도 따로 있나보네요. 혼자 가서도 맛있게 먹을 수 있겠어요
  • 이국적인망고스틴O129765
    국밥 양이 푸짐하니 든든하겠어요 김치가 맛있어야 국밥도 더 맛있어요
  • 뛰어난하마X130929
    겨울엔 국밥만큼 좋은 메뉴가 없어요 한그릇 식품이라 간단하고 더 좋아요
  • 열정적인라임L227552
    역시 식당은 맛이 있는게 제일 우선인거 같아요 그럼 손님 많은건 당연해지더라구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국밥은 한그릇 하면 든든하지요 ㅎㅎ
    너무 맛있긴해요 !ㅎㅎㅎ
  • 즐거운사자K125300
    크으 추운날에 국밥 최고죠~~ 
    근데 식당 이름 너무 웃긴데요 어리버리 소머리 국밥이라니....
  • 착한블루베리E229645
    날씨가 추워서 그런지
    국밥사진만 보면 너무 힘듭니다 ㅠㅠ
    당장 달려가고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