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러운토끼O116505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에 사는 40대 여자입니다
집 근처에 아우어라는 베이커리가 있어요
평소에 밀크티를 자주 마셨는데 이집 밀크티가 유명하더라고요
맛도 좋고 포장도 잘 되어있어서 몇봉씩 사놓고 자주 마시게 되네요
밀크티는 따뜻하게 마셔도 좋아서 추울때 따뜻하게 한잔 마시기 좋은 차라서 추천하는 차입니다
0
0
댓글17
서울에 사는 40대 여자입니다
집 근처에 아우어라는 베이커리가 있어요
평소에 밀크티를 자주 마셨는데 이집 밀크티가 유명하더라고요
맛도 좋고 포장도 잘 되어있어서 몇봉씩 사놓고 자주 마시게 되네요
밀크티는 따뜻하게 마셔도 좋아서 추울때 따뜻하게 한잔 마시기 좋은 차라서 추천하는 차입니다